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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서버로 넘어오면서
번개의 창의 최대 타격수가 9타격으로 늘었고
마나 화살의 넉백cc 가 기절cc로 변경되었습니다


연구소에서 체험해봤을 때는 둘다 너무 쓰레기 같아서 쓰지 않기로 했지만
최대 타격수가 9타격으로 늘어나면서 혹시 뭔가 개선을 받았나 싶어서
붉전에서 잠시 사용해 봤습니다만,

붉은전장 정도의 낮은 경사에도
스킬이 적중하지 않는 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위 스샷 정도의 낮은 경사에서도 스킬이 적중하지 않았습니다.

위험을 무릎쓰고 3회 정도 시전해봤는데
3번다 사거리내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가 cc기에 적중당한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상대에게 번개의 창 스킬이 타격되지 않은 듯하여

어느정도의 하단 보정이 있나 살펴보았습니다.


상자 1.5개 정도의 높이에서 사용하였을 때 허수아비 타격이 불가능 하였습니다.
루트라곤 베이스의 논 타게팅 직진 스킬임을 감안하였다면
보다 많은 하단 판정을 줬어도 될텐데 말이죠.

제가 알기로는
아처의 루트라곤은 하단 판정이 꽤 넉넉한것으로 알고있어서
테스트 해봤습니다.

물론 아처의 대표스킬 중 하나인 루트라곤과 
고작 라밤스킬인 번개의 창의 판정이 같길 바라는 건 아닙니다만, 
(우선 사거리면에서도 이미 충분히 차이가 나고요 흠흠..ㅎ)
어느정도의 차이를 보이는지 보고자 하였습니다.



아처의 루트라곤은 하단 판정이 매우 넉넉하였습니다.

번개의 창은
루트라곤류의 논타겟 직진 스킬이지만
하단판정이 거의 없어서 pvp에서 활용도가 매우 낮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