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연구소 업뎃 보기전까지만 해도 이전 때문에 바빠서 위자치 개선이 안 되는가보다라고 생각 했는데 오늘 연구소에서 흑정령 외형 선택 기능 이걸 보니 얘네들은 밸런스 맞추는 건 옆집 개 보듯이 한다는 걸 느꼈네요. 다른 캐릭은 다 가는 심해도 똑같은 스펙이라도 못가거나 그 밑에 효율도 안 나오는 사냥터가 수두룩하지요. dps도 최하위인데 겨우 전류파동 시전속도만 늘려주고 3주째 아무런 해결방향을 안 보여주고 있네요.

위자치는 누가봐도 문제가 있는 캐릭터입니다. 우리가 괜히 징징거리고 고집을 피우는게 아니라 타 직업을 하는 유저들도 위자치가 사냥, 피빕 모든 분야에서 안 좋다는 걸 인정해요. 심지어 다른 직업을 물어뜯지 못해 안달인 이토게에서도 위자치가 최약체고 사냥은 개선해야한다고 말하는데 펄업은 무슨 똥고집으로 이렇게 개선을 안 하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알기로 펄어비스에선 인벤에서 유저들의 의견을 어느 정도 본다고 하던데 위자치 유저들의 의견은 안 보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무시하는건가요?

제발 그러지 마세요. 똑같은 게임에 똑같은 유저들이예요. 그런데 왜 사냥이나 피빕에서 힘도 못 쓰는 최약체 상황을 몇 년째 견뎌야 하는겁니까? 저도 다른 직업과 똑같이 무게를 지르고 밸류도 지르고 게임을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왜 차별을 하는거죠? 이 글을 펄어비스에서 본다면 쪽지라도 주세요. 그럴만한 이유라도 있으면 설명을 해주고 그럴 자신이 없으면 두 가지 중 하나를 택하세요. 위자치의 전체적인 개선 또는 꾸준히 해 온 위자치 유저들에게 무게, 가방, 펄옷, 스킬포인트 등을 무료로 다른 직업을 선택해서 옮기게 해주세요. 다른 말 안합니다. 이 두가지 중 무조건 하나를 택해서 제대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