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자치 비각 스킬은 유성 낙하, 눈보라는 원거리 스킬, 나머지는 중거리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몇 없는 원거리 스킬 중, 유성 낙하는 게이지가 너무 길고, 눈보라는 딱히 CC도 전방 가드도 없습니다.


게다가 모든 스킬들이 전부 다 제자리서 시전하는거고요. 회피기는 공간이동 딱 하나.

매화 편전 하나 있는게 유성 뺴곤 비각 스킬 전부 카운터 칠 수 있는거 같고, 사거리는 아처 절반 쯤.

화염구 한 대 보다 아쳐 평타 2대가 더 쌔지 싶습니다.


위자드도 마찬가지일거 같은데 위치는 각성 스킬이 거의 인파이팅 스킬 뿐입니다.

완전 붙어서 쓰는것은 아니고 범위도 넓긴 하지만, 폭류 및 물구슬 제외하면 사거리는 길지가 않아서

허구한 날 뇌폭 쓰다가 멱살 잡히기 쉽상이고, 각성 폼에 쓸만한 경직 판정 CC도 없어요.


파수꾼 특수 스킬이라고 하나 있는데 엉청 느린데다가 상대 누워있으면 왜 만든건지 써지지도 않아요.


차라리 아처한테 사거리 이렇게 밀릴거면 위치는 PVP는 [제자리 인파이팅/슈아] 쪽 컨셉으로 봐야 되는데.

근데 회피, 피감 쪽으로 쓸만한 패시브나 10초 스킬 버프도 없는 것치고


공간이동 쿨까지 너무 긴거랑 다운 스매쉬도 없는게 끔찍한 거 같아요;;


올 유 세트까지는 맞췄는데 동 템 맞출 생각하니까 위치 계속 해야되는지 고민되네요.

최근에 사냥쪽으로 상향되서 위자치 입지 좋아진 편이라 공감이 가실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공간이동 쿨다운 5초로 줄이고,

유성 낙하 게이지 반 이상 줄이고,

흐름 : 완벽한 신호에다가 다운스매쉬 붙이고,

파수꾼 특수 스킬 삭제하고 CC기 하나 새로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우클릭으로 후방 텔포 하면서 해당 자리에 고르 튀어나오면서 경직 걸거나 이런거면 차라리 나을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