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위자드

● 강 : 유성 낙하 : 집중 기술의 조준 거리가 증가되었습니다.
● 강 : 화염구 기술의 발사체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강 : 다중 마법 화살의 추가 타격의 공격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 원소의 흐름 기술을 배웠음에도 일부 기술 사용 후 우클릭을 유지해도 다음 기술이 발동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흑정령 : 강 : 벼락 기술의 기절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화염 폭발 : 광역 II, III, 화염 폭발 : 집중 II, III 에서 치명타 확률이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지진 : 파괴 기술에 치명타 확률이 적용되고 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아네, 마그, 고르, 테트가 전승 시에도 유지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강 : 눈보라 : 영역 기술을 마상에서 사용 시 피해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강 : 잔류번개 : 연계 기술을 마상에서 사용 시 다운어택이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강 : 눈보라 : 영역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4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강 : 눈보라 : 폭풍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원소의 궁전 기술 사용 시 나타나는 버프 아이콘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설명에서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 흑정령 : 강 : 유성 낙하 : 집중 기술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 지면의 응답 : 흐름, 지면의 응답 : 파괴 기술의 설명에서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위치

● 원소의 흐름을 습득했을 때, 전승 기술 사용 중 강 : 다중 마법 화살로 더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마력 회피 이후 시전 상태를 유지하고 있을 때 발동되는 기술들이 조금 더 빠르게 발사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잔류 번개 : 고압 기술 이후 다른 기술로 더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원소의 흐름 습득 시 강 : 눈보라 : 폭풍 기술 사용 중 마력 회피 후 시전 상태 유지가 최대 5번까지만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