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도 갤길임?

ㄹㅇ 갤신용수준이 거의 광신도인데

명예갤길 아우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P 14,088 (72%) / 14,201

Lv39 춥고배고프고

레벨
Lv39
경험치
14,088 (72%) / 14,201 ( 다음 레벨까지 113 / 마격까지 92 남음 )
포인트

이니 43,609

베니 561

제니 1,016

명성
232
획득스킬
  • 3
  • 5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302602      [잡담]  키트 사요나라~      잡았쬬 11:30  54 0
    302601      [잡담]  형들 나 빨간데 때려줘 [7] 이슬한잔 11:26  47 0
    302600      [잡담]  폴리숲 사냥 [4] 베오브릭 11:08  153 0
    302599      [잡담]  펄로 뽑기가 시작되었군  [1] 인벤너구리 10:59  255 0
    302598      [잡담]  야발 가문명 변경했다 [5] Mynike 10:56  186 0
    302597      [잡담]  아 가문명 뭘 하지  [14] 조월 10:25  330 0
    302596      [잡담]  가챠 흑우  [11] 뿌뀨뿌 10:22  335 0
    302595      [잡담]  미스틱이 씬 테르나를 입을수 있다니  [10] 링솜 10:20  365 0
    302594      [잡담]  갓겜이네..  [2] 까스활명수 10:05  392 0
    302593      [잡담]  아처는 일주일 연장인거야,,,,?  [4] 이진형 10:04  259 0
    302592      [잡담]  랜박 가챠 게임에 펄지르는 흑우 없제?? [2] 오락의신 10:03  127 0
    302591      [잡담]  아 극강 이영자인거 확실함 [3] 론마스터 10:01  232 0
    302590      [잡담]  가문변경권 캐릭명변경권 개꿀 [1] 소주곰 09:50  189 0
    302589      [잡담]  오늘의 수면기록  [2] 유니셰프 08:56  273 0
    302588      [정보]  ㄷㄷㅌ@! 근황  [5] 김연범 08:17  631 0
    302587      [잡담]  펄 불매운동 후기!! [4] 임시변경28호 08:00  496 0
    302586      [잡담]  점검이 눈 앞이다..  [1] 손석희 04:54  237 0
    302585      [잡담]  히오스에 데스윙 나왔다 ㅋㅋ  [2] Warcraft 04:22  488 0
    302584      [잡담]  길드창고 터는게 정당화가되나? [12] 단순이설 02:33  823 1
    302583      [잡담]  자구 일어나면 침식값 존나 올라있음 좋겠단  [3] 이진형 01:18  445 0
    302582      [잡담]  노트10 쓰는사뢈 [17] 우주체강꾸끼 23:15  318 0
    302581      [잡담]  슬라임길드 팩트  [1] 비모 22:35  885 1
    302580      [잡담]  소주곰 45000빵 [1] 물개새끼 22:31  42 0
    302578      [잡담]  스펙업이 너무 힘들다  [7] sodaus 21:34  690 0
    302577      [잡담]  꽃목길드 어때 ㅇㅅㅇ [9] Coxzz 21:08  645 0
    302576      [잡담]  이정도 장비면 뭐 키우겠음? [18] Evergarden 20:26  635 0
    302575      [잡담]  내일 전승 몇개나 나오려나 [2] 잡았쬬 20:12  271 0
    302574      [잡담]  형들 동자카 유검별 잡템갯수 차이 심해?  [4] 오린임당 20:11  506 0
    302573      [잡담]  아르샤의창 이지스 [3] Ye11ow 19:55  587 0
    302572      [잡담]  어제 근무서느라 못봄 ㅠㅠ  [1] 잉융치킹 19:33  285 0
    302571      [잡담]  뉴비 용병갈길드 구해요  [7] Alenia 19:11  456 0
    302570      [잡담]  친절함이 부른 참사  [1] 은숙이v 19:08  474 1
    302569      [잡담]  1방인가 심해 거기 자리널널함?  [4] 이진형 19:06  341 0
    302568      [잡담]  으악  [5] Vanfoxy 18:37  195 0
    302567      [잡담]  아직 퇴근 못했겠지  [12] 태틱 18:05  338 0
    302566      [잡담]  그래서 소냔에센 왜안나타남  [3] 예승이 17:56  431 1
    302565      [잡담]  아기상어 실검뜨네 미쳣네  [4] 이광수모드 17:17  930 0
    302564      [잡담]  연맹하실 길드 구합니다 [35] 범죄 15:47  960 0
    302563      [잡담]  반 탈검사하고 중간고사 보는데  [13] 바늘연꽃 14:49  669 0
    302562      [잡담]  메추라기 폰 케이스 시안  [19] 매지기 14:22  812 0
    302561      [잡담]  침식 너무 싸져서 심해가고싶은데  [14] 이진형 12:56  1150 0
    302560      [잡담]  예비군 둘째 날  [13] Coxzz 12:44  481 0
    302559      [잡담]  당신의 최애 호빵은?  [19] 폭마령 12:40  380 0
    302558      [잡담]   10,20일 아르샤의창 D조 [8] 흉살 12:08  609 4
    302557      [잡담]  얼마 안 남았다..  [40] 조월 11:52  660 0
    302556      [잡담]  심해 적정 방어력이 어케되낭  [10] 이진형 11:32  696 0
    302555      [잡담]  보닌 극ㆍ반극 아닌 3자거든? 근데 이지스..  [2] Im2farfromu 10:19  741 0
    302554      [잡담]  웹툰 추천쫌 완결환영  [23] 이진형 10:07  469 0
    302553      [잡담]  소년에센병신새끼ㅋㅋ귀신 같이 버러우 탓네 .. [3] 브랜든보이드 09:58  667 0
    302552      [잡담]  테러맨 추천해준사람 누구냐 [10] 태틱 09:47  453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