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아리의 정체



길탈쟁 갑질은 니들이 먼저 시작
---------------------------------------------------------------

귓말 요약 : 
길탈했던 U보트 길드원들이 U보트로 용병을 다니는걸 보았으니, 그 사람들이 속해있는 초식길드에 쟁을 걸었다.
쟁을 풀고싶으면 전 U보트 길드원들을 탈퇴시켜라.
탈퇴 후에도 전 U보트 길드원들이 다시 U보트와 연결고리가 생기면 이적한 길드에 또 쟁을 걸겠다

+귓말에 언급된 초식길드 외에도 몇 길드에 갑질을 했엇으나 스샷 증거가 없으므로 이거만 올림
+당시 소독차부아앙 한테 갑질당한 인원은 전부 유보트로 복귀했음

---------------------------------------------------------------

1. (구) 별빛방랑단 과 U보트는 감정쟁을 꽤 오래했고 최근 (구)별빛방랑단의 인원이 반토막 나면서 양쪽 다 현재 쟁을 철회했음

2. U보트가 약세 일때 (구) 별빛방랑단 이 갑질을했고 이에 U보트는 별빛방랑단이 원하는대로 순응했음

3. 현재는 별빛방랑단 (현 Legion) 이 약세고 많은 인원이 길탈한 상태임

4. U보트는 쟁 당사자와, 쟁 과정에서일챗이 도를 지나친 인원 (TR, 달빛아리, 이수근의배팅교실, 뚱뚱한코숏, 흑휘) 외 에는 길탈 후의 행보에 대해 관여안함
 - 용수아재 초식거점길드에서 잘지냄
 - x이초x 길탈파밍하시는듯한데 쟁시즌마다 레기온 복귀해도 따로 쟁안걸엇음
 - 작로 (구) 별빛방랑단 대장 이지만 특별히 일챗하지도 않았고 나름 신사적으로 하셔서 악감정 없음
 그외 꽤 많은 사람들있지만 언급해도 의미없을듯

5. 뚱뚱한코숏 도 길드 이적 시도했지만 사과 할 마음 없다고 했고, 지금은 자기 친구들이랑 길드 파서 있는거 같음. 쟁은 안걸었음

6. 이수근의배팅교실, 흑휘는 끝까지 길드 남아서 의리 지키고있는듯. 길드가 힘들어져도 길탈안하는건 적대지만 칭찬받을만함

달빛아리만 감정쟁하다 아무말도 없이 쫄튀했고, 자기랑 같이 싸우던 길드원들 다버리고 뜬끔 없이 짭새 + 카르텔 인원한테 붙어서 깃발 들어가서 대리쟁 중

---------------------------------------------------------------

달빛아리님 당신 고어깔때 저격맞은거 지원와서 어그로 끄는동안 님은 그 사람들 버리고 다른 채널가서 고어 열심히 다시까는거 이해해준 레기온 길드원들 버리는건 진심으로 추하네요

아무리 길드가 약해졌다고는해도 님 저격맞는거 나침반까지 쓰면서 바로 지원와준 길드인데
다시 레기온 들어가서 쟁하긴 쳐발릴거같으니까 돌아가긴 싫은가봐요 ㅠㅅㅠ
님을 위한 단어가 있어요 "여왕벌"


외쳐 보이루~~~~~~~~~~~~~~~~~~~~~~~~~~~~~~~~~~~~~~~~~~~~~
EXP 283 (83%) / 301

Lv3 만년브론즈1

레벨
Lv3
경험치
283 (83%) / 301 ( 다음 레벨까지 18 / 마격까지 12 남음 )
포인트

이니 10,454

베니 20

제니 0

명성
25
획득스킬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300084      [잡담]   용병 불러줭      스피야 01:20  9 0
    300083      [잡담]   쟁영상ㅋ [2] 와써길마 01:15  34 3
    300082      [잡담]  우오아ㅓ어ㅓ  [2] 혼자놀꺼양 00:05  197 0
    300081      [잡담]  펄 저거 사지 마라 [5] 태틱 23:57  408 0
    300080      [잡담]  고소미 매운맛 시즌이군      배그허쉴 23:43  150 0
    300079      [잡담]  안녕하세요 네네치킨에게 사과합니다 [8] 네네킹 23:42  299 0
    300078      [잡담]  '리빙데드'길드분들게 사과드립니다. [15] Aurora샤인 23:21  680 0
    300077      [잡담]  둠 공격력이 캐릭에 비례하면 방어력은??  [2] sodaus 23:20  176 0
    300076      [잡담]  십고수님께 사과드립니다. [5] Aurora샤인 23:19  508 4
    300074      [잡담]  이겜은 내로남불 없었으면 이미 망했겠네 [3] 피아나 22:53  174 0
    300073      [뉴스]  (속보) 디트 돌깍한다 ㅋㅋㅋㅋㅋㅋㅋ  [1] 김연범 22:47  561 0
    300072      [잡담]  뭐가 문제지  [20] 하늘의혼 21:30  600 0
    300071      [잡담]  ㅋ세리안 뭐임..? [6] 귀찮아 21:26  466 0
    300070      [잡담]  펄옷수정은 어케만드냐 [3] 뿔레나비 20:51  112 0
    300069      [잡담]  나만 검사터진거아니지?? [1] 뿔레나비 20:31  137 0
    300068      [잡담]  서버 시롸냐!!!??      익명의오리 20:30  88 0
    300067      [잡담]  한강 토막 살인범 [5] 임시변경 20:22  427 0
    300066      [잡담]  수리비 42억  [5] Veilbear 20:07  763 0
    300065      [잡담]  일꾼 ui ㄴ롤백ㄱ      마그 19:52  94 0
    300064      [잡담]  차라리 이렇게 바꿔주라  [2] 최한결 19:11  511 0
    300063      [잡담]  결론      김연범 18:49  116 0
    300062      [잡담]  일꾼 ui 뭐야 [3] 김성민 18:41  223 0
    300061      [잡담]   손까락 아픈 당신!! [4] 국인장 17:50  532 0
    300060      [잡담]  그깡 반그깡 둘중 하나가 끝낼려면 [5] 섭종 17:49  339 0
    300059      [잡담]  패치노트에선 못봤는데 괜찮은거 생김  [2] 별랑 17:44  563 0
    300058      [잡담]  굿파마 저 병신은 [5] guisin99 17:06  426 0
    300057      [잡담]  뭐냐.. 팝콘 요약점.. [8] 뾰뾰기 16:40  560 0
    300056      [잡담]  지스킬 렘 쓰시는분덜? [1] 한울임 16:19  140 0
    300055      [잡담]  프레임 드랍 나만 그럼??  [7] 칼키쉬 16:16  403 0
    300054      [잡담]  예전 반극연합 해체하려하고 와사비 터지려고.. [17] Twippy 16:06  915 0
    300053      [잡담]  아 비 존나 싫어 죽겠네  [1] 서이우연 16:00  176 0
    300052      [잡담]  오늘 하루 최고 나쁜놈은 얘다  [11] DWS 15:39  751 0
    300050      [잡담]  겜하면서 싸우지말고  [38] 황주똥 15:02  710 1
    300049      [잡담]  돌려차기들 오지게 하고 잇네 ㅋㅋㅋ [3] 이건진리야 14:49  340 0
    300048      [잡담]  1렙 수컷 둠좀 올려 주실분 [6] Veilbear 14:35  216 0
    300047      [잡담]  UI개선 펄옷 수정 안빠지네 ㅋㅋ  [5] 바늘연꽃 14:19  562 0
    300046      [잡담]  닼나 vs 소서  [14] 생긴게아이유 14:16  629 0
    300045      [잡담]  오늘 검사티비도 ..... [1] 백검사 14:10  246 0
    300044      [잡담]  ui 개선 패치를 했는데 [3] 잡았쬬 14:06  178 0
    300043      [잡담]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와써에 조운님 [17] 확장팩 14:00  824 0
    300042      [잡담]  똥휴지 아몰랑도 참가했는데 [1] 밸잘알 13:59  335 1
    300041      [잡담]  극강 반극 잘 몰라서 정독 중인데 궁금한점 [6] 푸아리 13:57  600 0
    300040      [잡담]  예전부터 섭게는 활활 타올랐지만 결국 결과..  [6] Twippy 13:54  465 0
    300039      [잡담]  추천확인 재밌네  [4] 태틱 13:48  552 25
    300038      [잡담]  서로 노앰 ㅂㅅ인건 똑같네 [2] 하플버 13:45  195 0
    300037      [잡담]  와 이제좀 비등비등해졌나보내 [9] Kalafina7 13:44  516 0
    300036      [잡담]  단일 자부심 있으면 [2] 사라진악마 13:40  376 9
    300035      [잡담]  더 싸워줘 [6] 호수에여 13:37  112 0
    300034      [잡담]  그러니까 와써랑 아몰랑  [11] 샤부라르 13:30  968 16
    300033      [잡담]   ㅋㅋㅋㅋㅋ재밋어  [7] 소년에센 13:24  284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