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테오 흑궁킬 특집




어제 섭게 분위기가 무서워서 눈치보다가 못 올렸음

열심히 만들었으니까 보고 가요

댓글로 싸우지 말고..
EXP 63,259 (25%) / 67,001

Lv60 이네토

War -> 스타일

네토란 (란)




ㄴ관짝ㄱ 이네토 (렝거), 요그사론 (위치)

레벨
Lv60
경험치
63,259 (25%) / 67,001 ( 다음 레벨까지 3,742 / 마격까지 3,491 남음 )
포인트

이니 86,235

베니 280

제니 782

명성
2,114
획득스킬
  • 5
  • 7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309480      [잡담]  렌저가 좋은건가 길드가 세서그런건가..      흉폭토끼 01:34  6 0
    309479      [잡담]   가모스쟁 워붕이시점 [1] 패잔병 01:17  65 0
    309478      [잡담]   행복회로 돌리는 매화영상      바늘연꽃 01:13  55 0
    309477      [잡담]   WAR주제파악 못하고 나대길래 대가리때리는.. [8] 그림시계 01:03  224 33
    309476      [잡담]  야발  [5] 뉴비복귀 00:44  94 0
    309474      [잡담]  흑정령 1퍼당 얼마죠?  [4] 주비 00:25  182 9
    309473      [잡담]  WAR는 쫄튀쟁이라도 하지 ㅋㅋㅋㅋㅋ       한립 00:15  199 0
    309472      [잡담]  아시안의 85프로가 입천장에 혀대고 미소짓..  [1] 댕댕이커여웡 23:50  201 0
    309471      [잡담]  재희놈아  [4] 조월 23:37  208 0
    309470      [잡담]  휴업이다ㅏㅏㅏㅏㅏ [1] 이꼬르 22:47  129 0
    309469      [잡담]  WAR근데 쟁길드 아닌거같은데..  [7] 뿌뀨뿌 22:08  569 0
    309468      [잡담]  함신 예뿌당'ㅅ' 헤헤'ㅅ'  [4] 격생 21:52  358 0
    309467      [잡담]  WAR:이기스행님들 와써 우리채널에서 도발.. [3] 그림시계 21:35  504 3
    309466      [잡담]  니들이 아직 모르는게 있는데      섭종 20:03  237 0
    309465      [잡담]  그니까 극강 반극강 정리하자면 이거임? [5] 자유로운까꿍 19:55  578 4
    309464      [잡담]  쳐망한 늙은WAR똥개새기들 연합뒤짐?  [16] 그림시계 19:31  858 16
    309463      [잡담]  중국에서 한국인 입국제한시키네      스트리머 19:18  219 0
    309462      [잡담]  야 근데 그 스트리머      고릴라치토스 19:14  178 0
    309461      [잡담]  병원 실습중인데 다음주 존나 쫄린다 [4] 섭종 19:08  264 0
    309460      [잡담]  지금 본체 2~300주고 맞추면 호구임? [9] 아이스에이징 18:48  393 0
    309459      [잡담]  코로나 ㅅㅂ 언제잠잠해지냐      으앙내공력 18:47  54 0
    309458      [잡담]  그림시계 주연 기획물  [5] 섭종 18:21  572 0
    309457      [잡담]  불안하다 불안해 [3] 까쟁이 18:09  131 0
    309456      [잡담]  마스크 좀 써라 [7] 이미멘탈나감 17:50  264 0
    309455      [잡담]  요리쟁이들아 질문좀! [8] 빰빠네 16:58  178 0
    309454      [잡담]  아 가디언 마렵다 [2] 뉴비복귀 16:36  176 0
    309453      [잡담]   제국이 실력 거품아니냐? [14] 조여주세요 15:38  924 15
    309452      [잡담]   쇼미컨 결승전 영상! 및 참가신청 [2] 흉살 15:29  482 12
    309451      [잡담]  시발 우리 아파트 주민 확진자 생김 [13] 매지기 15:16  515 0
    309450      [잡담]  야 누룽지야 니 이상이랑 현실이랑 다르지?..      고릴라치토스 15:05  205 0
    309449      [잡담]  요즘 우와써 몹사유도가 유행이냐? [22] 혜빔 14:50  995 0
    309448      [잡담]  아우디도 존나 썩은물 마신거지 ㅋㅋ [1] 고릴라치토스 14:46  310 0
    309447      [잡담]  야 얘가 뇌절한 이유 이거같은데?  [2] 고릴라치토스 14:36  608 4
    309446      [잡담]  윈10 계정이름 대학생버전이면 못바꿈? [12] 바늘연꽃 14:18  229 0
    309444      [잡담]  아우디특ㅋㅋㅋㅋ길드원처맞아도 사생활키고 사..  [2] 고릴라치토스 13:03  555 4
    309443      [잡담]  인벤금지령 내림? [3] 초식매너유저 12:32  457 0
    309442      [잡담]  네즈코..네즈코 [13] 패잔병 11:55  481 0
    309441      [잡담]  섭게에 템귀가 많다해서 물어봅니다. [11] 어쓰님 11:45  698 0
    309440      [잡담]  마스크 어디서사나용 마스크 [6] 랩퀸 10:31  353 0
    309439      [잡담]  길드이름은 워인대 내용물은 타이탄임 [1] 가오쟁이 10:25  471 1
    309438      [잡담]  WAR는 진짜 끝인가보네 [6] 이이이미이이 10:10  889 0
    309437      [잡담]  아니 개쳐망한 WAR 새기들 어디갔어 [1] 초식매너유저 10:05  320 0
    309436      [잡담]   쇼미컨 하이라이트 및 미들급 신청! [2] 흉살 09:44  423 9
    309435      [잡담]  비혼주의 마스터  [10] 새까만닭 06:22  904 0
    309434      [잡담]  @흐이린  [7] 쫄깃한엉덩이 05:38  513 0
    309432      [잡담]  갓나에게 버림받은 월도 ㅜㅜ  [3] 남규 03:07  1381 18
    309431      [잡담]  진짜 그스트리머는 레전드네 ㅋㅋㅋ  [5] 고릴라치토스 02:59  1358 21
    309430      [잡담]  개처망한 워는 들어라      서울 02:17  299 0
    309429      [잡담]  WAR님덜 머리박고 가입해달라고 울면서 빈.. [7] 그림시계 01:45  1123 3
    309428      [잡담]  어째 워딩 수준이 시계로 평준화 되버렸누  [3] 샼샼이 01:32  726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