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림자 분파의 스킬 적중 범위가 좁은 문제
분파는 속박의 덫만큼의 좌우 범위가 넓어졌으면해요.
이게 스트레스가 되는게 사냥은 빠르게 이동하면서 정리해야 되는데 범위가 좁으니 불필요한 움직임을 계속 하게됩니다

2. 부담되는 투지 소모량
스킬을 여러번 쓰다보면 순식간에 투지가 바닥나는데요.
30퍼 정도만 줄여줘도 사냥이 한결  편해질거에요.

3. 그림자 폭발 스킬 개선
스킬 쿨을 줄이진 못하더라도 사냥시 재사용중에도 몹 모으기 스킬로 변경 해줫으면 합니다.

지금 생각나는건 여기까지네엽..

잠이 안오네.. ㅠ
---------------------- 생각나는것 추가

4. 초승달베기, 발목베기, 여우발톱,힘줄자르기.일섬의
사냥시 불편함 해결을 위한 스킬 개선 필요.

사실 위에 1.3번과 중복 되는 내용인데요.
초승달베기와 발목베기는 쿨일때는 제자리 스킬을 사용하던걸 짧은거리라도 대시기능을 만들어줫으면해요.
사냥시엔 특히 범위가 적어서 몹에게 최대한 붙어야 하는데
조준점이 조금만 옆으로 세도 몹사이를 쑥 빠져나가거든요.
그렇다면 조준보정을 통해 적에게 조준점이 옮겨져 스킬을 적중 시켜주거나 쿨이더라도 짧은 거리를 대시할 수 있게해서 몹에게 붙게해주면 한결 편해질 것 같아요.


그리고 최근 사냥은 깔끔하게 몹을 모으거나 어느정도 모이면 광역 스킬로 정리하는식인데 힘줄자르기나 여타 범위 스킬들은 유독 범위가 좁아 개선이 필요하다 생각되요.

확실한건 적에게 대시할 수 있는 스킬들의 너무나 예민한 적중률을 대폭 올려주는 것.

두번째로 몹들에게 딱 붙어도 다 적중하기 쉽지 않은 스킬들의 개선이 필요해요.

여우발톱.
여발은 기존 범위30퍼정도
그리고 몹 모으기 성능이 대폭 증가했으면 해요.

일섬.
일섬은 범위는 충분한데 발동속도가 느린데요.
히든 커맨드라도 만들어서 수리검 후 일섬을 누르면 발동속도가 빨라진다든지 하는식으로 하면 좀 더 사냥경쟁에 있어서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힘줄자르기.
힘줄자르기는 스킬 사용시 처음 사용한 스킬 위치로
몬스터들을 모으게 할 수 있게 하면 힘줄자르기가 더이상 사냥시에 애물단지가되지 않을 것 같은데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