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자결 or 소수 꼬장 탑티어인건 너무 분명한 장점이지만

딜링기에 슈아 전가가 없어서 공격중 옆에서 톡 치기만해도 벙찌는 캐릭인거 같아서 명확한 한계를 가진것 같기도합니다.

성능은 둘째치고 지금 마상에서 여우발톱 검은달빛등 커맨드 제대로 나가지 않는대 저한태만 해당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신인분격 에어어택 딜 이상하다는 글도 지나가다 본것같은대 직접 별무덤에서 잔해 터트리면서 해보면 타이밍이 안맞는건지 터지는경우가 굉장히 적습니다. 그에 비하면 여우발톱은 쓸때마다 터지는걸로봐선 타이밍 문제가 아닌것 같습니다.



힘줄 일섬등 쓰다가 벽에 갇히거나 땅으로 꺼지는 문제도 지속적으로 생기는대 어딘지 확인이 안되서 도와주기 어렵다 이런 답변만 계속 받고 해결해줄 기미도 안보이네요 

전승이 딜링기에 슈아전가 없어서 각성을 하려고보면 각성은 지속적인 너프로 씨가 마른정도로 유저가 없는대 쟁 거점 필드 하면서 단한명 봤습니다 각성쿠노이치 유저.

100%일섬또한 딜너프를 지속적으로 시키다가 딜은 딜대로 너프 다해놓고 마지막에 그동안 오류였다는 이유로 2타 3타 경직까지 다 없애는것도 이상합니다. 경직을 다없앨거면 딜너프를 3번연속 하지말고 어느정도 돌려주던지 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쿠닌 그렇게 사기다 외치는것도 은신이나 일대일에서 강점이있어서 그런가보다 했는대 솔직히 저두개 빼면 사냥이면 사냥 다수전이면다수전 전부다 안좋은 캐릭인것 같습니다.

이제 매리트는 일대일이랑 은신 두개 남았네요 이두개만으로 충분하다 느끼는 분들 혹은 그냥 캐릭자체가 좋으신분들 빼고는 남아있는사람이 없는것 같습니다.






무슨 퀘스트 같은거할때는 핑대충 찍어도 알아서 가라는듯이 나오면서 스샷은 이렇게 주면 어딘지를 모르겟다고 답변오는것도 신기하네요

주저리주저리 두서없지 썻는대 그냥 징징대봤습니다. 징징징징

위자드키우러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