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본 : 소난 사하무 / 전방 가드

총 4타짜리 연계기인데 띄우기가 2타에 있음.
본 찍으면 전방 가드가 붙지만 쿨도 6초나 되고 피흡이 쩌는 것도 아니고
딜량도 상당히 구리니 그냥 쓰지 마세요.


2. 본 : 월쇄

이게 슈퍼 아머였으면 갓갓이었을텐데 쿨이 4초로 짧아서 자주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데에 비해
너무 공격 범위가 좁아서 조준이 확실하지 않으면 거의 안 맞음...
근데 예전처럼 헛치면 공격이 안 나가는 게 아니고 허공에 슝슝 하고 2번 휘두르는데
이거 캔슬이 안 돼서 순간적이지만 헛점이 생김...
그나마 1:1에선 좀 쓸 만 할 듯?(조준 잘 해야 함...)
슈퍼 아머였으면 도망칠 때도 쓸 수 있고 아무튼 진입기니까 굿이었을텐데
전방 가드로는 뭔가 쫌... 그시기 함...
그래서 난 안 찍을 거임.


3. 본 : 반월 베기

반월 베기 1타만 경직이고 2타엔 경직이 안 붙음;;
그래도 쿨이 3초라는 점과 지구력 소모가 아니라 투지 소모라는 점.
그리고 희연무 돌다 반월로 캔슬하면서 잡으려는 애들 카운터 내기엔 좋다는 점으로 가장 무난한 듯...
그래서 난 얘 찍음.


4. 본 : 경탄추

커맨드가 S + F 라서 그런지 이거 쓰려고 하다 공격 들어오면 계속 자동 가드 됨.(S 가드...)
쿨이 7초라서 슈퍼 아머기 치곤 그리 길지도 않고 굴렁쇠 굴려놓기엔 안전하고 나쁘지 않은데
문제는 콤보 시동기로써는 너무 느리고 딱 붙어서 써야 한다는 거...
떼쟁에서 쓰면 살무 경탄추 희연무 분개 반월 달심 등으로 안전하게 딜 넣고 빠질 수 있을 것 같음.
근데 난 안 찍을 거임^^


5. 본 : 희연무

이것도 1타만 경직이라서 이미 돌고 있을 때 들어와버리면 아무 소용이 없음...
떼쟁에서 넘어진 상대한테 살무로 날아가서 희연무 돌 때 주변에 다른 적이 서있다면
누워있는 애는 다운 딜, 서있는 애들은 스탠딩 딜 맞으면서 경직 걸리는 걸 계산하고 쓰겠다면
나쁘지 않을 듯...
근데 난 안 찍을 거임^^


6. 본 : 신인분격

사실 신인분격이 딜이 좋아져서 여기에 전방 가드를 달아줄까 했는데
얘도 콤보 시동기로는 뭔가 느림...
1타 후 깨비로 2타 캔슬도 되고 범위도 꽤 넓은 편이라서 여러모로 안전하긴 할 듯.
이후에 이어지는 흐름기 공분에는 전방 가드가 없기 때문에 실수로 우크릭 2번 하지 않도록 주의!
그래도 본 스킬 후보 중에선 가장 유력 후보...
아무튼 난 안 찍을 거임^^


결론 : 반월베기 2타에 경직 주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