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주무기

● 도깨비 걸음 기술 사용 후 도깨비 인사 기술로 연계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 도깨비 걸음 후, 좌클릭만 눌렀을때 시전이 됬었음
      변경: 도깨비 걸음 후, 정확한 도깨비 인사 커맨드를 눌러야 시전됨 (부드럽게됨) 

● 속박의 허상 기술 타격 중 방어 성공 시 적용되는 후방 이동 효과가 타격이 모두 끝난 후에만 발동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이 부분은 확인 못함: 가끔 라이브섭에서 라밤 쓰고 뒤로 밀리면서 딜이 안들어가는
                                현상이 있었는데 그 부분 픽스된듯

각성

● 보복의 빗장 기술 설명 중 기절 효과와 관련된 내용이 실제 효과에 맞게 수정되었습니다.
- 타격 성공 시 기절 (몬스터에게만 적용) → 타격 성공 시 기절 (몬스터에게만 적용) (재사용 대기시간 중 미적용)

● 각성 상태에서 닌자 회피 기술이 잠금 상태에도 발동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닌자 회피 기술 잠그면 드리프트 안됨

● 번뜩이는 살의 I~III 기술 타격 성공 시 캐릭터가 느려지던 현상이 완화되었습니다.

● 흐름 : 사형 집행, 흐름 : 음속 폭음 기술을 기술 슬롯으로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사형집행, 음속폭음 슬롯 사용 확인 

● 흐름 : 음속폭음 기술이 소검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비각->각성으로 스왑 가능한 유일한 슬롯 스킬이 됨. 잘만 쓰면 좋을 듯

● 흐름 : 음속폭음 기술의 타격 성공 시 적용되는 상태 이상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타격 성공 시 바운드 → 타격 성공 시 경직
     -> 비각 은신-> 음폭(경직)->이룡(띄우기) 가능 할듯

● 빈틈없는 이음새 기술의 1타격 동작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 이음새 1타 동작 속도 확실히 빨라짐. 체감 굿 


● 흐름 : 음속폭음, 살 : 검강 폭우 I~IV, 이룡등공 I~III 진공 베기 기술 사용 후 다른 기술로의 연계가 더 부드럽게 이어지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이 부분이 제일 체감이 개굿인데, 전체적으로 공속이 빨라젔다고 생각하면됨
       각성의 고질병이 답답한 연계였는데, 이제는 쉬원쉬원하게 스킬->스킬로 연계 가능
       예) 이룡 후 사형집행 
           검폭 후 일도양단
           이룡 후 잡기 등등 전체적으로 빨리짐


전승

● 강 : 난무 기술 사용 중 특정 동작에서 기술 연계가 불가능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강 : 연막, 강 : 회피 표창 살의에서 연계 발동되는 주시 태세의 이동 거리가 이전 이동 거리의 약 2배로 증가되었습니다
   -> 정확히 주시태새 딱 2배 거리 버프됨. (사진참조)
      라이브섭: 아래 허수아비에서 주시태세 시전 하면 저기 가운데 보이는 숲덩이 가운데에 들어갔음
           테섭: 주시태세 시전 하면 위 허수아비 바로 한칸 아래 정도까지 가능 
        주시태세는 확실히 기동력 숨좀 트임 



참고하십쇼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