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초승달베기 조합 라밤

1. 초승달 라밤은 이동거리가 앞깨비 1회 정도이며, 이동 후 타격 시 분파 이펙트가 사출되는데, 분파이펙트 터질 때까지는 깨비걸음 캔슬이 안되고, 이후 스페이스바 연막 연계가 안 됩니다. (쓰려면 우클 스페이스바를 추가로 써줘야 함)

2. 딜량도 크게 기대할 바가 아님. 

3. 그냥 라밤 2개 맞춰주려고 구색으로 넣어둔 거 같음.

여발 조합 라밤

1. 다운 어택 + 치명타 75% + 계수 준수 + 적중 25% 보정

2. 피감셋 칠 때는 이룡 > 신라밤 > 속박의 허상, 회피셋 칠 때는 신라밤 >= 이룡 > 속박의 허상 정도의 딜링이 아닐까 싶습니다. 회피셋은 워낙 편차가 커서 이룡딜이 들쭉날쭉하다보니...다만 신라밤이 나름 일정한 수준에서 회피셋 상대로 딜을 잘 뽑아 줍니다.

3. 3타격 모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타격부터는 깨비캔슬, 연막 연계가 가능함.

4. 맨 마지막 3타모션에 딜이 가장 쎄기 때문에 3타를 끝까지 넣는게 중요함★.

5. CC 판정이 없기 때문에 콤보 중간에 넣기가 굉장히 용이함. 

신라밤을 응용해서 써본 각닌 콤보

1. 타계낙하 - 표창살의(공속특화) - 그베 - 삼찌 - 스왑 - 번살 - 이룡 - 신라밤 - 뒷깨비 그밟 - 속박의 허상(또는 회칼)

2. 나토 - 타계낙하 - 표창살의- 그베 - 삼찌 - 스왑 - 이룡 - 신라밤 - 뒷깨비 그밟 - 속박의 허상(또는 회칼)

3. 번살 - 스왑 전가 - 타계낙하 - 표창살의 - 그베 - 삼찌 - 스왑 - 이룡 - 신라밤 - 뒷깨비 그밟 - 속박의 허상(또는 회칼)

4. 번살 - 이룡 - 신라밤 - 타계낙하 - 표창살의 - 그베 - 삼찌 - 발목 - 바닥 - 그밟 - 속박의 허상(또는 회칼)

전닌 보단 각닌이 콤보에 넣기는 쉽습니다. (코어 딜링기 이룡, 회칼, 그밟, 속박의 허상, 삼찌 외에는 그냥 빼도 무방한 스킬들을 콤보에 우겨넣는 경우가 많아서, 그거 다 빼고 그냥 그 자리에 신라밤 꾸겨 넣으면 됨)

개인적인 의견이며 더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들은 함께 공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영상 중간에 58라밤 도깨비 참수 방막 15%라고 한 거는 -15를 잘못 말한 겁니다. 또한 속박의 허상 이속감소 30%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신중하게 접근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개선된 부분이 있어 좀 더 긍정적인 관점으로 바라보다 보니 오해의 소지가 있는 거 같아 덧붙여 말씀드립니다)
 
* 맨 마지막 부분 콤보넣을 때 장비는 주무기 232, 각성 224 공이며 동초승 1개, 유초승 1개, 유툰귀 1개, 목걸이X, 허리띠X이며, 쌍진살, 쌍엘카르, 동검별 세팅입니다. 상대는 345방 닌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