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특화 패치에도 각닌은 사실 특화 바꿀 필요가 없음
왜냐? 망참, 급찌, 회칼, 살의, 그밟 같은 비각스킬이 없으면 콤보는 커녕 운영 자체가 안되기 때문

이런 각성캐가 사실 다른클에 있는지 조차 의문..
다들 자기들 나름 생각 있으실텐데 아래는 그냥 개취 일기장 끄적끄적 이고
본인 취향대로 건의 좀..ㄱㄱ (본인 건의완료)


1. 일도양단 
※ 문제점 : 근접 진입을 해야하는 닌자 특성상 후딜에 차징까지 있는 스킬인데 다른 스킬말고 이 스킬을 쓸 가치없음
※ 개선방향 : 다수전 or 콤보중에서 잡기에 무방비인 차징 효과를 감내하고 쓸만큼 가치가 있어야 함
※ 버그 : 아수라 상태에서 차징데미지가 들어가야하는데 아수라>번살>일도 시 차징데미지 안들어감
※ 개선안 상세
  - 추가효과부여 : 차징 중 디버프 안걸림 + 방어력 +200 (스킬 쿨타임 중 효과 미적용)
  - 전후딜 대폭 감소 + 공속 증가
  - 데미지상향
  - 다운스매시 

2. 음속폭음
※ 문제점 : 일도양단과 마찬가지로 일도양단의 추가 타라는 제약조건 + 엄청난 전후딜레이, 무가치한 스킬
※ 개선방향 : 모션과 후딜에 걸맞는 최소한의 슈아판정 필요
※ 개선안 상세
  - 추가효과부여 : 발동 시 슈퍼아머
  - 데미지+적중 상향


3. 진공베기 
※ 문제점 : 콤보에서 쓸가치가 전혀 없고 이룡대신 실수로 발동하는걸 방지하기 위해 잠그는 무가치 스킬
※ 개선방향 : 비각 급찌+다단+심노를 대체할 수 있어야 함
※ 개선안 상세
  - 추가효과부여 : 베기타격까지 슈퍼아머,  데미지+적중 대폭상향

4. 각성 나토 
※ 문제점 : 스킬한칸 차지하는게 어이없는 스킬
※ 개선안 상세 : 나무토막의 쿨타임 감소, 사거리 증가, 참수처럼 타격 시 대상주변 경직효과

5. 배덕삭제 :
※ 문제점 : 그냥 지금 삭제해도 아무 문제 없을 정도로 무가치한 스킬.
※ 개선안 컨셉 : 그밟 강화 
※ 개선안 상세 : 
   - 그림자 밟기 각성에서 사용 가능
   - 그림자 밟기 사용 시 슈아 > 무적 > 슈아로 가드판정
   - 그밟이후 이등공룡으로 연계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