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에어콤보


시동기: 운수레, 찰나의틈 - 운수레, 비수 - 운수레 OR 균형, 균형 , 카마참
스둠(방깎) - 정령사냥 - 정령산화(흐름기 X) - 황질(에어어택) - 유산(스매시) - 비산 - 씨앗 ~ 씨앗흐름

장점: 닼나 모든 콤보 중에 데미지 면으로는 가장 강하다. (닼나 공 236, 레인저 방 328)
단점: 정령산화 - 황질 부분에 방어판정이 없어서 무방비함

정령산화 흐름기 안 잠구면 삑사리 자주납니다.
아르샤 같은 1:1에서 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대다 교전에는 방어가 비는 타이밍이 많아서 위험할 듯 합니다.



2. 넉다콤보



시동기: 암흑탄, 암흑탄: 공, 씨앗 - AC스왑

연무(접근) - 비수(동일 CC 미적용) - 비장(기절) - 카마참(노차지, 넉다운) - 공습(에어어택 + 다운어택) 이후
① 정령사냥 - 황질 - 유산(스매시) - 비산 - 씨앗 ~ 씨앗흐름
② 정령사냥 - 유산 - 비산 - 황질

장점: 비장 기절 이후 CC가 빠르게 세 번 들어가므로 2CC를 거의 확정적으로 맞출 수 있음
단점: 난이도가 어려운 편

이 콤보는 닼나 공격력을 15 더 올리고 연금석을 키고 쳤습니다. (닼나 공 251, 레인저 방 328)
원거리 CC 콤보의 경우 바로 공습으로 진입하면
데미지가 비교적 작은 편인데 이 콤보는 왠만한 콤보만큼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다만 거리가 멀면 공습으로 진입하는게 좋습니다. 중거리에서 경직 맞았을 때 쓸만해요


두 콤보 데미지는 유산 스매시가 터지냐 안터지냐 차이가 큽니다
유산 쓰기 전에 황질을 써주면 스매시가 안 터질 경우 후방에 있기 때문에
콤보 후 상황이 좋습니다. 딸피 남으면 광기의 잿더미 던저주고 비각으로 접근하면 됩니다.
대신 붉전이나 거점 같이 사람이 많을 때는 상대 공격에 무방비해지니
전가 슈아가 달린 기본 콤보들 위주로 쓰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스타일 길드의 '에바린'님과 그리폰 길드의 '라미네르' 님이 공유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