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캐릭터들의 기술 특화가 조정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주어진 6개의 특화 중 2개를 선택하여 기술에 붙이는 방식이었는데요, 변경되는 방식에서는 기술별로 (공통의) 24개 특화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붙일 수 있게 됩니다. 기존 방식은 선택의 한계가 있어 특화가 일정 공식처럼 쓰였는데, 이제 조금 더 여러분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커스텀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각 특화 수치의 경우에도 기존에는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활용성 등을 고려해 5단계로(같은 몬스터 공격력 추가라도, 그 기술에 따라 수치에 편차가 있었음) 그룹화돼 있었는데, 역시 활용성을 높일 수 있도록 3단계로 낮추었습니다. 추가로 현재 모든 캐릭터의 새로운 심화 기술(라밤의 깨달음)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누구는 주력기에 3단계 누구는 버러지스킬에 3단계

특화 스킬마다 쿨도 다 다른데 특화도 버러지같이 차이나면 어쩌란건지 참 생각이 없음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커스텀은 무슨ㅋㅋ

결국 지들이 1 2 3단계 정해준것부터 본인들 말이 안맞음

2단계 3단계 위주로, 주력기 위주로 맞춰보면, 그게 또 어느정도 고착화되는거고

이미 고일대로 고여서 몇년째 정해진 콤보/특화같은 틀을 억지로 깨부수려고 하는거도 너무 웃깁니다.

특화스킬 전부 같은단계 같은효과면 펄업이 말하는 커스텀이 될거라고 이해라도 될텐데ㅎ

밸런스 쪽은 항상 생각이 짧은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