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아래 제 글 댓글중에 좋은 내용이 있어서


4%확률일때 25회시도 하면 과연 1회당 4%확률이 나오나 고민했었는데

역시 수학적으로 있었군요.


그럼 몇 번을 시도해야 그 확률이 정확히 나올까요?


아래 댓글 다신 분이 63%정도라고 하셨는데

30%일 경우 5~6회정도면 그럼 1회당 30%의 확률이 나오는 거 같네요.

50%일 경우는 3회정도일까요.

확률이 클수록 시도횟수에 따른 오차는 적어지는 거죠.


바꿔 말하면 30% 확률에서 확실히 1회 성공할려면 총 5~6회를 시도해야 한다는 거죠.

물론, 수학적으로 그렇다는 것.


흠, 제가 수학적 지식이 없어서 이 이상은 그렇고


그래서 제가 생각하는 확률과 도박의 경계는 33.4%정도로 보고 있어요.

3번 시도하면 한번 되는 결론, 위에서 말한 데로라도 5번이면 1번 될 확률이 매우 높겠죠.

검사강화에서 그렇다는 거죠.


그래서 광트라이를 할 때는 이 기준에 맞춰서 시도합니다.

26스택(약 28%)에 시작해서 35까지 4회 트라이

29에 시작할 경우 38까지


보스템 같은 경우에도

고트라이 경우 40(약 30%)에 시작해서 52까지

혹은 36에 시작해서 52까지 보고 합니다.


유는 맥스 확률이 25%죠.

이럴 땐 그냥 운일뿐이다라고 생각하고

70정도 스택에서 시작해서 110까지 합니다. 시도횟수를 늘리는 거죠.

여기까지도 실패하면 유악세스택으로 남겨두거나 더 시도하거나 하는 거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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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지된 확률은 확실히 정확하다고 봅니다.

만약 펄업이 거짓말을 한 것이라면 정말 감사하겠네요. 당장 고발해서 지금까지 쓴 펄옷,장기 다 되돌려 받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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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플 14강 1스택 2%, 25스택 7% 대충 평균 4%로 해봤는데

확률이 뒤로 갈수록 올라가므로 대략적으로 쉽게 확인하자는 거지 정학한 수치는 아닙니다.


10000  00000  00000  00000  00000

01000  00

00100

00010

00001

                       ........

                       .........

                                       10000

                                       01000

                                       00100

                                       00010

                                       00001

                                                     /25회 레플로 20스택 스택작시


아래 5번 경우에만 20스택을 만들게 되는 거죠.


스택수치가 커질수록 성공할 확률이 높음으로 정확이 이렇다고 말 할 수는 없지만


10스택이하에서 15레플이 성공한다고 잘 못 된 것은 아니라는 거죠.


암튼, 그래서 저는

14스택까지 레플로 하고 나머지는 응방을 씁니다.

이거는 아래 글 찾아보면 내용이 있는데 14인 거는 20스택에 맞춰 스택추출할려고 하는 거고

이번 패치로 영구스택이 생겨서 이제라면 14~16에서 응방을 써도 되겠네요 


최근엔 20스택은 추출 안하고 30스택을 추출해서 씁니다.

기파값 상승으로 보다 높은 확률에서 광고를 트라이하기 위해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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