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닦아야 하거든

 

지금 연구소에서 싹다 확인했는데

의미있는게 굴레 100퍼 흑정 경직>기절 뿐임.

 

 

1. 연계풍란(단타풍란슬롯으로 안 써짐

 


 

추도일경구화활강 뒤에 퀵슬롯으로 써도 깡풍란만 나갑니다 ^-^

왜 퀵슬롯에 올리게 해달라고 한건지 아예 이해를 못한듯

 

쓰레기 같은 깡풍란 잠구고 퀵슬롯으로 연계기 쓰고 싶다는건데

 

 

2. 새벽이슬 콤보 연결 안됨.

 

전란이 로우 리스크로 쓸 수 있던 cc기가 새벽이슬추도일경칼캔 정도였는데

새벽이슬이 경직으로 바뀌고 타격 후 슈우우웅 하는 이상한 버그 모션이 생겨서 이제 콤보 연계가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5번중에 2~3번 정도는 연계가 안되네요 cc기가 없다니까 하나를 더 없애버림.

 

참고로 이거 타격 판정도 개선했다고 적혀있는데 그것도 전혀.. 개선 안 됐으니까 꿀팁 받으세요

에임을 아래쪽으로 확 내리고 쓰면 잘 맞습니다 ㅎㅎ;

 

 

3. 굴레 기절 없어져서 넉다콤추도콤 다 못씀.

 

전가는 진짜 좋은데 ㅋㅋ 아 왜 콤보에 핵심이 되는 CC기를 건드는지 모르겠음

 

추도콤은 당연히 못 쓰는거고

넉다콤도 굴레 기절을 보험으로 들었으니까 콤보로 쓸 수 있었던거임

 

저거 두 개가 그나마 딜 높던 콤보였는데..

전방가드 달라고 했더니 콤보 3개중에 2개를 없애버림 ㅇㅇ;

 

풍란이나 새벽이슬도 그렇고 유저가 무슨 콤보를 쓰고 무슨 플레이를 하는지 잘 모르는듯.

 

 

4. 귀무꽃놀음

 

앞에가 본섭 뒤에가 테섭

(테섭이 지구력, 쿨타임 렉이 있긴 한데 스킬 모션은 정확해요)

 


 

이게 제일 화남

(개인적으로는 지금도 충분하지 않나 싶었지만) 전반적인 공속 좀 빠르게 해달라는 말이 있었는데

무적기 속도만 빨라져 버림


누구야.. 누가한거야 이거 ㅠㅠㅠㅠ

귀무-꽃놀이-귀무도 비슷하게 빨라졌어요.

 

 

5. 흑정궁불귀

 

흡수하는게 백배 이득

요건 사실 다른 클래스들도 구린 흑궁이 많기도 하고

란 고유 흑정흡수 시너지가 진짜 좋은 편이라 크게 불만 없음.

 

불귀는 ㅋㅋㅋㅋㅋ 이건 굳이 연구소 안 가도 예상한 부분인데 그냥 어이없어서 찍어봤음.

 


 

마지막에 콩 찍는게 불귀에요. 딜 저거 100은 들어간겁니까..? 


불귀는 절대 찍지말고 스포 아끼라고실수로 찍었으면 꼭 잠그라고 하는 스킬인데

잡기보다 딜 약한 스킬 왜 자꾸 건드는건지 모르겠음.

 

 

+)

이번 패치는 진짜 어이가 없음기다렸던 만큼 더 ㅋㅋㅋㅋ

FGT 의견 받긴 한거에요그 분은 진짜 열심히 준비해서 정확하게 전달하려고 하시던데

무슨 과정을 거쳐야 저런 결과가 나옴ㅋㅋㅋㅋ 알수가 없네

 

란이 무슨 플레이를 하고 있고 무슨 CC로 시작해서 무슨 콤보를 쓰는지 아예 모르는 것 같음.

유저가 열심히 이거이거 개선해달라 말해줘도 이해도가 없으니까 이런.. 이런결과가...ㅠㅠㅠㅠ

 

어느 캐릭터 어느 캐릭터 짚어가면서 얘는 누구 줬는데 하고 이야기하고 싶지는 않음

그건 분탕이나 하는 짓이라고 생각함 ㅇㅇ

근데 패치 쭈우욱 읽다가 란 내역 보고, 테섭 가서 테스트 해보니까 진짜.. 너무하다 싶었음


 

물론 우리도 갓패치 있긴 함

 

● 각성 상태에서 비전투 대기 시 새로운 대기 동작이 추가되었습니다.

 

ㅆ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