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


1:1 위주 특화고 거점전도 좀 고려했어요.

전란이랑 마찬가지로 새벽이슬로 디버프 오지게 걸어버리는 맛이 있었습니다.
새벽이슬 CC 연계는 오히려 각란에서 더 쉬웠음.

향의낙인은 거점전에서 방회피 버프 받으려고 넣었어요.
써보고 체감없다 싶으면 추도에 공속버프, 피빕공 넣을 예정.

살풀이는 출혈 유지할지 말지 고민중이에요.. 사냥하시는 분들은 몬공 넣으면 될 것 같음.


콤보

1. 띄우기콤
잡기-굴레-악격-무도-꿰심-절삭


몇달 전 악격-무도 연계 패치 이후로 가능해진 확정콤이에요.
쉽고, 쎄고, 특화 넣기 쉬움.
적이 원콤에 안뒤지면 절삭 캔슬하고 광란 1타로 디버프.

2. 넉다콤
잡기-꿰심-절삭1틱-귀무(뒤잡)-사슬-굴레-강림악격


굴레 기절이 없어져서 사슬 추가함. 딜로스 살짝 있음.
기존 넉다콤이랑 비슷하게 넉다운이 이뮨나면 사슬에서 기절 걸림.

예전에는 띄우기콤이랑 딜이 비슷했는데 특화 패치 이후에는 딜이 좀 딸려서
저항셋 잡을 때나 의미있음.

3. 추도콤
추도-사슬-굴레-악격-무도-꿰심절삭


마찬가지로 기존 콤에서 사슬 추가. 이건 딜로스 없어요 똑같음.

4. 무도콤
무도-꿰심-살풀이or절삭1틱귀무-굴레-강림악격

떼쟁에서는 거의 이것만 써요.
살풀이 전에 귀무 한번 써서 위치 새로 잡아도 콤보 들어감.

+) 초기화콤
잡기-꿰심-풍란-굴레-강림악격-광란[-주마등-대지2타-무도-굴레]


저 콤보가 풍란 1, 2타격 모두 넉다 판정이 있어서 안정적으로 넉다 넣을 수 있고
마지막 악격, 광란 다운스매시가 2번 다 터지면
cc 제한 5초 카운트가 초기화되면서 저 뒤쪽 콤보가 싹 다 들어갔거든요.

문제는 초기화 확률이 한 5~10%? 너무 극악이라 안썼던건데
악격/광란에 다운스매시 특화 붙여도 대략 10번중에 2번..
여전히 극악이었어요.

초기화 안됐을 때 딜이라도 비슷하면 쓸텐데
띄우기콤이랑 비교했을 때 남는 피가 평균 200 vs 1520. 너무 약해서 못씀.
아쉬웠습니다. 하긴 저런 콤보가 정상은 아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