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뉴비인데 급 캐릭선택장애가 왔어..

형들 일단 첨에 무매 중에 고민하다가 아이 고민할빠옌 56 찍어보자 생각해서 여러 캐릭을 56까지 키워봤어, 그 중 맘에 들었던게 한두가지가 아니여서 문제였지... ㅋㅋㅋㅋ

대부분 캐릭은 다 키워봤는데 30레벨 찍기전에
노잼이여서 못키우겟다 라고 생각한건 다 지웠어
소서러나.. 레인저나.. 닼나등..

나는 pvp를 매우 좋아하고 사냥도 매우 좋아해
두가지 다 가져간다는건 욕심이겠지만..
얼추 가져가 보고 싶다는거지


우선 맘에 들었던것부터 나열해볼게

1.무사

일단 내가 이벤트로 받아놓은 억압셋하고
고 크자카 고 쿠툼이였나 무기 보조장비는 있어
단델은 매화에 받아놧는데 매화는 재미없어서 걸럿어

일단 무사를 선택하면 좋은 점이 무기 보조장비가 있어 각성무기만
좀 맞춰주면 된다는 점? 이 정도 ?
그리고 내가 했던 캐릭터들중에 재미를 떠나서 손에 제일 잘 맞는
캐릭터였어


2.아처

내가 활을 좋아해 그리고 스킬도 삐까뻔쩍 멋지잖아
사냥도 좋다고 들은것같고
사냥하는 재미도 있더라구
근대 위에서 썻듯이 무사 말고 다른애들은 이벤트로 받아놓은
무기가 없어서.. 그 단점이 크게 느껴질까?


3.발키리

사람들이 안좋다고 하긴하는데..
난 재미있더라구 .. 그래서 아처를 본캐로하든 무사를 하던
발키리는 부캐로 꼭 키울려고 예쁘기도하고..


4. 닌자

pvp를 좋아하기도 하고 멋지기도 해서
닌자를 고민 해 봤는데 사냥피로도가 오진다면서?
솔직히 뉴비한테는 사냥피로도 낮으면서 좋은걸로 키운다음에
넘어가는게 맞다 싶어서 닌자는 거르고 있는 편이야..





이렇게 네가진데 ..

일단 뭐 발키리는 부캐로 키운다고 치고

아처와 무사의 싸움이야..

솔직히 둘 다 재밋거든? 비교하자면

이벤트 주무기 보조장비 - 아처x 무사o
이게 끝이야 둘 다 그냥 56만 찍어놨어..

우선 사냥하고 pvp 1:1 rvr좀 비교좀해줄수있어??
둘 다 재밋어 ㅠㅠ

너무 고민하구있어

형들의 힘이 필요해.. 뭘로 키워볼까?
EXP 1,155 (77%) / 1,201

Lv11 간바레나

레벨
Lv11
경험치
1,155 (77%) / 1,201 ( 다음 레벨까지 46 / 마격까지 35 남음 )
포인트

이니 11,033

베니 30

제니 0

명성
2
획득스킬
획득한 스킬이 없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746      [잡담]  더이상의 일방통행식 너프방식 좌시 하지않.. [1] 한다인 18:38  82 8
    2745      [잡담]  ●▅█▇▆▆▅▄ [1] Fxxxx1ng 14:26  105 1
    2744      [잡담]  꿀 끝났네;;;  [1] 카톡 09:24  531 0
    2743      [잡담]  아처분들 많이 뿔났네 [1] 소방사 01:05  520 1
    2742      [잡담]  아처 유저분들~ [3] 외침꾼 17:14  616 0
    2741      [잡담]  아처는 사냥 주무기 뭐끼나요?! [4] 신땡님 16:21  288 0
    2740      [잡담]  58렙 아처 폴리숲 사냥 문의입니다.  [1] lauzanne 14:16  253 0
    2739      [잡담]  아처 형님들 아크만 이공으로는 한계일까요..  [6] 동위원소 11:29  453 0
    2738      [잡담]  62아처 사냥러 귀걸이 고민입니다~ [7] Daskalos 08:57  332 0
    2736      [잡담]  아처 쪼렙땐 석궁으로 사냥하나요?? [1] 생체강화병기 00:58  211 0
    2735      [잡담]  극 사냥 수정 세팅 잘문 드립니다! 27.. [1] Kohai 00:26  154 0
    2733      [잡담]  난 아처 안해봤으니 얼마나 큰진 잘 모름  [19] 바늘연꽃 10-18  1120 0
    2732      [잡담]  아처 평타 넉다운 삭제 [12] 외침꾼 10-18  1004 12
    2731      [잡담]  난 아처때 원거리상대말곤 뒷가 안썻는데 [4] 마호이 10-18  435 0
    2730      [잡담]  렌창 때문에 너프 먹었는데 가만히 있냐? [14] 아랑훼즈 10-18  929 0
    2729      [잡담]  역시 직게 ㅋㅋ  [1] 넷플릭스으 10-18  622 0
    2728      [잡담]  흔히 보일 뒷방막없는 아처의 모습  [8] 포승읍대 10-18  1625 10
    2727      [잡담]  ●▅█▇▆▆▅▄ [2] hotelpaint 10-18  358 7
    2726      [잡담]  아처 뒷걸음가드 롤백확률 0%인 이유 [2] 갈겨니 10-18  827 0
    2724      [잡담]  뉴비 초보 아처로 정착해볼까 합니다. [3] 이럇당근줄깨 10-18  535 0
    2723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  [1] 사쿠라레이 10-18  452 0
    2722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보면웃음 10-18  432 0
    2721      [잡담]  뒷방막 없어도 할만 함 [10] dkask14756 10-18  917 0
    2720      [잡담]  뒷방막 삭제되면 할만하다는새끼들 [7] 송아지탕 10-18  1195 19
    2719      [잡담]  ●▅█▇▆▆▅▄ ▇▆▆▅▄ ●▅█▇ [2] 플러스알 10-18  202 0
    2718      [잡담]  ●▅█▇▆▆▅▄ 자러갑니다 다들좋은밤 [1] 라면한사리 10-18  152 4
    2717      [잡담]  와..양심이 [1] 후르츠펀치G 10-18  396 0
    2716      [잡담]  ●▅▇█▇▆▅▄ [1] Fxxxx1ng 10-17  126 0
    2715      [잡담]  렌저 뒷방막 달라 하니까      연어로드 10-17  325 0
    2714      [잡담]  아처님들은 누우시면 안 됩니다. [7] 빼고 10-17  859 0
    2713      [잡담]  별거아닌건 아니지 [4] Deland 10-17  514 3
    2712      [잡담]  지금까지 가져간건 안돌려줌? [19] 해골물드링킹 10-17  873 0
    2711      [잡담]  ㅋㅋ      P0o9iu7 10-17  121 0
    2710      [잡담]  응 별너프 아니니까 놀리러온것들 다꺼져~.. [4] 갈겨니 10-17  642 0
    2709      [잡담]  뒷걸음 방막너프되서 [3] Deland 10-17  946 15
    2708      [잡담]  틀딱 ㅂㄴㅇㄷ님이 글 딱딱딱을 작성중입니..      소변 10-17  92 0
    2707      [잡담]  아처 버프 축하드립니다 [2] 냥냥씨 10-17  418 0
    2706      [잡담]  ㅋㅋㅋㅋㅋ 킹살갓      감정주문서 10-17  220 0
    2705      [잡담]  ㅋㅋㅋㅋㅋㅋㅋ      소변 10-17  71 0
    2704      [잡담]  아처 너프버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될놈될안될안 10-17  715 0
    2703      [잡담]  축하드립니다 [1] 개킹 10-17  165 0
    2702      [잡담]  무사, 매화 [3] 대충샷 10-17  522 0
    2700      [잡담]  진짜 ㅋㅋ 킹살 다녀간곳 다 너프네 ㅋㅋ [7] 넷플릭스으 10-17  1025 0
    2699      [잡담]  약코해야될지 닥치고 있어야될지 갈피를 못.. [2] 놓으세요이거 10-17  408 0
    2698      [잡담]  형들 사냥도 너프야?  [3] 정글찡 10-17  1093 0
    2697      [잡담]  아처 잡기 무적기 추가해라 [9] 썬콜인고양 10-17  530 0
    2696      [잡담]  팩트) 특별히 큰 너프는 아니다 [18] 프로야갤러 10-17  1698 33
    2695      [잡담]  아처에서렝거무변탄지5일쯤됐는데 [1] 마니자신있나 10-17  310 0
    2694      [잡담]  슬슬 다른직업 갈아탈각 봐야할듯 [6] Asdlk 10-17  625 2
    2693      [잡담]  육개장 먹으러왔습니다. [2] 검사하는아잉 10-17  236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