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틱
2020-10-24 18:25
조회: 2,856
추천: 3
연구소 다녀왔습니다폭발하는 화살비 마지막에 넉다운이 없어졌긴하나 어차피 크게 의미 없었고 사거리가 좀 짧은편이긴한데 시전시간이 꽤 줄어서 특정상황에서는 쓸만해보임 흩뿌려지는 비호 시전시간 더럽게 느리고 사방으로 퍼져서 딜도 다 안들어감.. 넉다 하나 보고 쓰기엔 메리트가 없어보이네요 극:나뭇결 쏘기 원공이 붙기는 하나.. 1타만 전방가드고 2타 캔슬한다쳐도 쓸일이 없을듯 흐름: 나뭇결쏘기 기본 스킬이 더 좋음 굳이 쓰자면 사냥때 원공버프 받고 활주로 캔슬하고 빗발이나 정탄으로 시작하면 될듯한데 상상만해도 귀찮고.. 버프받고 캔슬할 시간에 스킬 하나 더 쓰는게 나아보임 나뭇결 얽기 통슈아 + 경직 2타 캔슬가능 캔슬 안해도 경직 이후에 흐름:나뭇결쏘기로 띄우기 가능할듯 나뭇결 얽기 - 흐름:나뭇결쏘기 - 광폭 - 넉다 - 만개콤 될듯? 심판의 대지 선딜이 짧긴하나 사거리 개 짧고 딜 세어나가는게 눈에 보임.. 기존 대지를 가르는 화살하고 비슷해보입니다 ㅋㅋ 근원을 가르는 화살 선딜이 좀 있긴한데 그렇게 길지 않고 범위도 꽤 준수한편입니다. 사거리는 정령의탄환정도에 데미지 계수도 상당히 높은편 쿨이 24초이라 좀 길긴한데 원거리 딜링기 하나 더 생겼다고 생각하면 편할듯 개인적으로 반동 좀 없어졌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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