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 아알의 영역 

쿨 온 - 372
쿨 중 - 223

뎀감 약 40 %


강 : 모래 긋기 

쿨 온 - 313
쿨 중 - 187

뎀감 약 40 % 



찌르는 독니 

쿨 온 - 353
쿨 중 - 211

뎀감 약 40 %



연구소에서 놀다가 알아낸것 

위장 회오리는 딜이 없다 

아알의 숨결은 1~4초간은 모래 회오리 5개 중 1개만 딜이 들어가다가 (합쳐지기 전 나머지 회오리는 장식) 
4~5초후 모래바람이 합쳐지고 커지면서 회오리도 데미지가 점차 높아진다 
5개 회오리가 개별적인 데미지를 가지진 않고 합쳐지면서 딜이 강해짐

모래바람 딜은 (노 치명타 기준)
1~3초 280~ 350
3~4초 400 ~ 500 ( 모래바람 5개중 4개 이하로 합쳐졌을때 )
4~5초후 모든 모래바람이 모여서 커지면 딜과 범위 모두 증가하여 670 ~ 800 딜

지속시간이 지멋대로다 
10초간 유지인데 10~ 14초까지 유지 ( 연구소에서만 이러는지는 모르겠음 ) 

데미지는 연구소 기본 지급 장비 착용하고 자결 허수아비 타격 기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