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옵 오류

치명적인 오류는 뭐 자주떠서 아무생각없는데

그냥 클라이언트자체가 아무것도 뜨지않고 자기혼자 꺼지는경우가 많아서 질문드려요

트위치에서 방송하면서 이런상황이 많아 방송에 지장이생겨 

이번에 한번 포맷시키고 다시 설치해도 그러네요..

사양은 현재 1080ti / 8700k / 16기가램 쓰고있습니다

Lv32
뮴뮴2
68%
 
경험치
8,746
베니
17
이니
2,700
  • 명성치277
  • 제니26
  • 3
  • 3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7213      [잡담]  콜린이가 콜옵 접는 만와       Ddoss 04:25  39 0
    7212      [정보]  그냥저냥 아시는분들은 다 아는 잡다한 정보...       MasTersM 03:44  30 0
    7211      [영상]   cwl에서 망한 루인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Rab1an 02:46  39 0
    7210      [잡담]  테스트 대회 공지 입니다      Rab1an 01:39  48 0
    7209      [영상]   중국6인큐 거란족 기마부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ab1an 01:24  51 0
    7208      [잡담]  코다이트 = 난사스핏      적자냥 00:57  81 0
    7207      [잡담]  요즘 조온나 안보이는 총 [5] Apple5022 00:25  120 0
    7206      [잡담]  [징징글] 아웃로우 상향좀...ㅠㅠ [5] 에단찡 23:21  107 0
    7205      [잡담]  생일이라고 방송중에 핵쟁이랑 매칭을 시켜주다..  [2] 내작은노루 22:37  108 0
    7204      [잡담]  맨날 뚝뚝 끊기는데..컴잘알 봐주세요 [2] 우엘게링 21:06  81 0
    7203      [잡담]  조준경에 따라 반동이 달라진다??? [4] Dlwed 20:40  134 0
    7202      [잡담]  매독스랑 바이퍼 부착물 뭐쓰나요 요즘에? [6] Ddoss 20:30  126 0
    7201      [소식]  트레이아크 Jason Blundell, 11..  [1] 찰리0 19:18  141 4
    7200      [잡담]  팔라딘 자동장전기에 대한 한가지 사실      Emot 19:01  123 0
    7199      [잡담]  겜사려다가 게임순위 봤는데 콜옵은 있지도않네 [4] 러브홀릭스 18:33  165 0
    7198      [소식]  콜 오브 듀티®의 2018년 기록  [3] 찰리0 17:53  178 0
    7197      [소식]  1월 17일 업데이트       찰리0 17:23  208 0
    7196      [잡담]  망겜이라고 하기엔.. [5] Kejthelove 16:58  175 0
    7195      [질답]  제스쳐 설정법  [5] 돌쇠님 16:22  98 0
    7194      [잡담]  난 왠지 사우그보다 코다이트가 더 좋게느껴지.. [3] 적객1 16:05  159 0
    7193      [잡담]  이번 패치에도 버그 안고쳐줬네 [3] Trickyvik 16:02  103 0
    7192      [잡담]  백종원이 트레이아크 사장이였음 좋겠다  [4] 허리케인롤 15:51  133 3
    7191      [잡담]  콜옵 장단점. 하고 싶은말. [5] 퍼렝 13:38  222 3
    7190      [잡담]  확실히 아시아 매칭이 이상함..      어설픈나그네 11:51  157 0
    7189      [잡담]   네비판매사 직원과 전화통화ㅋㅋㅋㅋㅋㅋㅋ      시크릿보이 10:50  113 0
    7188      [영상]   중국인 6인큐, 찢었습니다.  [4] 내작은노루 03:38  211 0
    7187      [잡담]  아니 근데 스핏 말이야 [5] Apple5022 02:30  263 0
    7186      [잡담]  콜옵 끊김 문제 [4] G배인 02:05  135 0
    7185      [잡담]  개인 대회 시범경기 안내입니다. [1] Rab1an 00:49  140 0
    7184      [잡담]  성능과 즐겜을 동시에 잡은 갓 - 모주 하십.. [5] 땅크돌격 00:40  159 0
    7183      [정보]  트아에 보낼 피드백 최종버전입니다+참여 방법.. [2] Rab1an 00:31  178 4
    7182      [소식]  블랙옵스4 좀비모드 - 다가오는 업데이트 (..       찰리0 00:00  207 0
    7180      [잡담]  솔큐 돌릴때 고인물 다인큐를 만나면..  [2] 적자냥 01-16  236 1
    7179      [소식]  1.11 패치 업데이트 (PS4 / Xbox..  [3] 찰리0 01-16  307 6
    7177      [잡담]  유일한 희망은 블랙아웃이다. [2] 어설픈나그네 01-16  207 0
    7176      [잡담]  콜옵 왜 한국에서 망했을까? [5] 디브라 01-16  348 0
    7175      [잡담]  아직 흥망을 따지기에는 너무 이르지않나요? [9] Rab1an 01-16  260 6
    7174      [잡담]  짱개 새기들 이거 미친거 아닌가...  [19] 데껄룩 01-16  399 20
    7173      [잡담]  망망겜 아무리 그래도 희안하게 중독성 쩐다 [3] 쿠마666 01-16  179 0
    7172      [잡담]  콜옵 정도면 흥겜이지  [5] 얼음물 01-16  274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