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만 다인큐 욕하는게 아닙니다


북미사람들이 하는 커뮤니티 레딧입니다.

레딧 블랙옵스4 게시판, 여기에 다인큐를 검색해봅시다

검색어는 party match가 적절하겠군요


블옵의 문제점... 우린 경쟁전이 필요함!


용병모드가 플레이리스트에 없어선안된다


가장인기있는모드(장악, 주요거점 등)는 "파티없는" 버전이 필요하다


제발 트레이아크가 로비밸런싱이 솔큐 유저한테 즐겁지못한걸 알아줘라


트레이아크중 아무나 멀티솔로 한번이라도 해본적있냐?
(이건 댓글이 가장많으니 한번 봅시다.)



간단하게 세줄요약하자면 
1. 다인큐풀파티하는 놈들때문에 멀티에서 끔찍한 경험을 한다.
2. 난 이게임이 너무 맘에 드는데 매칭이 모든걸 쳐부수고있다.
3. 클랜/그룹은 클랜/그룹끼리 솔로는 솔로끼리 매칭이 되어야한다.

우리뿐만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문제점을 지적하고 토론을 벌였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로 리그플레이가 나온다니 기대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 캡쳐본은 트레이아크의 레딧 오피셜 계정의 공지입니다.

스킬베이스 매치메이킹으로서 빈방이나 긴대기시간없이 정확하게 매칭을 잡아주는데 집중했다고 합니다
블랙옵스가 흥하길 바랍니다ㅠㅠ
Lv5
한비
74%
 
경험치
474
베니
0
이니
610
  • 명성치0
  • 제니5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7231      [잡담]  뚝뚝 끊기는 현상 고침ㅡㅡ [1] 우엘게링 23:48  26 0
    7230      [잡담]  아이스브레이커      하마목장주인 23:33  17 0
    7229      [잡담]   ㅇㅏ웃로우 순한맛       에단찡 22:52  29 0
    7228      [영상]   블랙아웃 기본팁 보고 하세요      갓파왕 22:23  35 0
    7227      [영상]   제 구독자가 저보다 잘하네요... [2] Rab1an 19:56  84 0
    7226      [소식]   1.11 패치 이후 신규 총기 영상 발견  [5] 찰리0 19:46  167 0
    7225      [잡담]  pc방 [12] Phasor 16:55  199 0
    7224      [잡담]  명성마스터 질문있습니다 [7] 적객1 16:41  131 0
    7223      [잡담]  무료로 푸니깐 유저 많네요 [2] Vertex2 16:28  241 2
    7222      [잡담]   좀비는 어거가 짱인듯 하네요      에단찡 15:48  77 0
    7221      [질답]  저 콜오브듀티 처음인데요 체험판중입니다, [6] 이럇차 15:38  139 0
    7220      [잡담]  병과변경 18칸 [2] 데스트리 13:31  170 0
    7219      [잡담]  모-주님을 섬기기 위해선 수련을 게을리하면 ..  [1] 땅크돌격 12:10  130 0
    7218      [잡담]  스핏 무반동핵 더럽게 많네... [1] 크라운베이 10:52  221 0
    7217      [잡담]  리스폰 후 1초 무적 줘라 [2] Detaylor 10:19  186 1
    7216      [잡담]  체험판 깔아서 들어왓는데 어케 시작하는건지 .. [5] 곰선상님 09:34  184 0
    7215      [질답]  콜린이 질문이 있습니다(장악 리스폰) [1] 루스각하 08:58  81 0
    7214      [소식]  1월 18일 업데이트  [4] 찰리0 06:32  548 1
    7213      [잡담]  콜린이가 콜옵 접는 만와  [8] Ddoss 04:25  385 11
    7212      [정보]  그냥저냥 아시는분들은 다 아는 잡다한 정보...  [1] MasTersM 03:44  213 0
    7211      [영상]   cwl에서 망한 루인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Rab1an 02:46  148 0
    7210      [잡담]  테스트 대회 공지 입니다      Rab1an 01:39  104 0
    7209      [영상]   중국6인큐 거란족 기마부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Rab1an 01:24  167 0
    7208      [잡담]  코다이트 = 난사스핏 [3] 적자냥 00:57  239 0
    7207      [잡담]  요즘 조온나 안보이는 총 [6] Apple5022 00:25  276 0
    7206      [잡담]  [징징글] 아웃로우 상향좀...ㅠㅠ [5] 에단찡 01-17  183 0
    7205      [잡담]  생일이라고 방송중에 핵쟁이랑 매칭을 시켜주다..  [2] 내작은노루 01-17  187 1
    7204      [잡담]  맨날 뚝뚝 끊기는데..컴잘알 봐주세요 [5] 우엘게링 01-17  112 0
    7203      [잡담]  조준경에 따라 반동이 달라진다??? [4] Dlwed 01-17  204 0
    7202      [잡담]  매독스랑 바이퍼 부착물 뭐쓰나요 요즘에? [8] Ddoss 01-17  196 0
    7201      [소식]  트레이아크 Jason Blundell, 11..  [1] 찰리0 01-17  223 4
    7200      [잡담]  팔라딘 자동장전기에 대한 한가지 사실      Emot 01-17  171 0
    7199      [잡담]  겜사려다가 게임순위 봤는데 콜옵은 있지도않네 [5] 러브홀릭스 01-17  245 0
    7198      [소식]  콜 오브 듀티®의 2018년 기록  [3] 찰리0 01-17  300 0
    7197      [소식]  1월 17일 업데이트       찰리0 01-17  275 0
    7196      [잡담]  망겜이라고 하기엔.. [5] Kejthelove 01-17  263 0
    7195      [질답]  제스쳐 설정법  [6] 돌쇠님 01-17  123 0
    7194      [잡담]  난 왠지 사우그보다 코다이트가 더 좋게느껴지.. [3] 적객1 01-17  194 0
    7193      [잡담]  이번 패치에도 버그 안고쳐줬네 [3] Trickyvik 01-17  126 0
    7192      [잡담]  백종원이 트레이아크 사장이였음 좋겠다  [4] 허리케인롤 01-17  177 4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