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워캠페인 띵작

https://youtu.be/_CSwhSsij18


EXP 238 (38%) / 301

Lv3 랏비

레벨
Lv3
경험치
238 (38%) / 301 ( 다음 레벨까지 63 / 마격까지 57 남음 )
포인트

이니 1,372

베니 0

제니 1

명성
10
획득스킬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9670      [질답]  FOV 값 질문좀 드릴게요!      헤어볼 01-18  23 0
    9668      [잡담]  블랙옵스 콜드워 [KOR]두반이 한국 맵핵쟁..      롤하는30대 01-18  65 0
    9667      [잡담]  콜옵 배틀패스 렙업관련해서 도움!      뭐냐잰 01-17  36 0
    9666      [질답]  콜드워무료체험 질문드려요      개장수포로리 01-17  46 0
    9664      [잡담]   블랙옵스 콜드워 새로운 모드를 하는 도중 핵..      고독한사이 01-16  68 0
    9662      [잡담]  콜드워에서 이거 핵쟁이들임? [1] 벤소지아 01-13  209 0
    9661      [잡담]  날좀 풀렸네요 .ㅋ      무지개목도리 01-13  52 0
    9660      [잡담]  요즘 묘하게 핵있는 느낌      월급도둑 01-13  102 0
    9659      [잡담]  콜드워를 첨해서.. [4] 렌보곰 01-11  181 0
    9658      [영상]   냉전 시대 속 음모와 배신, 콜 오브 듀티..      백스핀블로 01-11  47 0
    9657      [질답]  Pc 버전 오늘 샀는데 프레임이 왜이럴까요  [6] 막장인생한방 01-10  166 0
    9656      [잡담]  ■모던워페어/콜드워/워존 통합 디스코드■      노바6 01-10  100 0
    9655      [영상]   냉전 브이로그.. ㅋㅋㅋㅋ      고독한사이 01-09  76 0
    9652      [정보]  컴퓨터사양 대비 프레임 질문 [2] 뿅뿅서니 01-07  151 0
    9651      [정보]  콜린이한테 꿀팁 알려주세요!! [1] 땡하 01-06  155 0
    9649      [정보]  BLZBNTBGS00000BC6, 게임중 팅..  [3] 토비임 01-04  607 0
    9647      [잡담]  콜옵 어느새부턴가 그래픽이 이상하게 떠요..  [1] 다고니 01-03  338 0
    9645      [영상]   모든걸 부셔버리는 불도저 처형 및 슬렛지해머..      트러어얼 01-02  147 0
    9644      [잡담]  콜드워 튕김 [1] 롤고수할래 01-02  342 0
    9643      [잡담]  미친ㅋㅋㅋㅋ      모두모이자 01-02  211 0
    9642      [질답]  콜드워 무기 위장이 자꾸 사라집니다.      Aasi 01-02  137 0
    9641      [질답]  아시아섭만 들어가면 튕겨요ㅠ [2] 랙걸렸다 01-01  150 0
    9639      [잡담]  모던워페어 그래픽 옵션 질문이요(전체화면) [1] 시바개귀여워 12-31  225 0
    9638      [잡담]  r90 용의숨결 해금... [2] 김떼빗 12-31  244 0
    9637      [잡담]  워존 렙업삘리하는법좀 [1] 짜쓰황유 12-31  237 0
    9635      [잡담]  리버스 미니로얄 업데이트 이거 퀘스트 어떻게.. [1] 라띵 12-30  208 0
    9633      [잡담]  아니 도대치 아일랜드맵 에서 일반무기로 킬하.. [3] 라띵 12-27  310 0
    9629      [질답]  화면좀 봐주시겠어요? 설정 ㅠㅠ  [1] N2s 12-24  264 0
    9628      [잡담]  워존으로 올린 무기렙은 콜드워 하면 다시올려.. [1] 라띵 12-24  424 0
    9626      [잡담]  도와주세요.ㅠㅠ [5] N2s 12-24  267 0
    9625      [잡담]  콜옵 풀옵 사양 질문드립니다 도와주세요ㅠ [3] 닌자뉴비헬프 12-23  262 0
    9621      [잡담]  dev 6358      카져조아 12-19  198 0
    9619      [잡담]  콜드워 슬레지해머 언락 아직 안됨?      레지널드윈저 12-19  326 0
    9617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겜 [2] 모두모이자 12-17  670 0
    9615      [잡담]  오류뜨는데...       샾버튼 12-16  362 0
    9614      [잡담]  혹시 pc판 콜드워 얼티밋 배틀패스주는거 [1] 멀티코어 12-16  402 0
    9613      [잡담]  지금시간 체크가능한거 [1] 수달사순 12-16  303 0
    9612      [잡담]  드뎌 업뎃끗 ㄱㄱ       수달사순 12-16  363 0
    9611      [질답]  오류 어떻게 해결하나요??       보살집아들 12-14  360 0
    9608      [잡담]  모던 워페어 핑 300이상 가는데 뭐임? [1] 짜라란 12-12  386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