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 개선안 및 블소 개선안

주술사 문제점

1. 암주 딜구조 개편

풍월신공패 없이는 딜싸이클 자체가 원할하게 돌아가지 않음

2. 냉주 폭마령 개편

폭마령 체공시간이 너무 길어 콩쿨이 날라가고, 딜컷을 해도 이미 날라가는 중인 폭마령...

3. 비공패

타직업의 경우 속성에 따라서 나눠지지만 시왜/강신으로 나누어져있음

4. 마령

주술: 마령아 강신(or 기절)이다!

마령: 응? 잠깐만 하던거좀 마저하고

5. 극독보패 개선

흑염룡 쿨감...

6. 강탈 압도 효과

강탈로 처치 시 압도효과 쿨만 생성

7. 흑염룡, 폭마령 이펙트 롤백

용에서 지렁이로 바뀌는게 말이 됨?

이제 그때보다 글카도 엄청 좋아졌는데 어떻게 못하려나...

이펙트 4옵은 지렁이로 5는 용으로 해주는건 어떨련지...



주술사 개선방안

1. 암주 딜구조 개편

압도 중 흑염룡 사용 시 수라 활성화
-> 풍월 신공패가 없어도 원활한 딜싸이클 사용 가능

풍월신공패 효과 변경도 필요

2. 냉주 폭마령 개편

체공시간 제거

3,5. 비공패, 극독보패

1안

흑익을 보패로 이동

비공패에서 암흑/냉기에 따른 효과 적용

파열 때부터 계속 고쳐지지 않는 것으로 보아 못건드는 것 같음

그렇다면 비공패를 타클처럼 속성에 따라서 나누고 속성에 따른 효과 적용

또한 보패에 스킬 선택에 따른 현재의 곤륜/선륜비공패 효과를 넣어 주술이 둘일 경우 곤륜/선륜비공패 대신 파천/마천비공패를 착용하는 괴현상을 없앨 수 있음 (사실상 대부분이 선륜을 쓰기 때문에 시왜를 쓰면 파천/마천비공패 사용)

2안

극독보패 3셋 효과 중 소멸 피해량 1000% 증가 개편

8셋 효과 중 흑염룡 재사용시간 30% 감소 삭제 및 추가 옵션 생성

비공패는 속성에 따라서 나누어 분리

흑익을 기본으로하여 다른 효과를 넣기 힘들다면 흑익 삭제

반발이 클것이다? 강신은 이미 대체불가 스킬임

흑익이 있다는 전제로 다음 던전들을 계획했다면 강신 피해량의 상향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음

그러면 주술이 너무 사기다? 그냥 예전 강신 너프에서 스초랑 이속빼고 롤백하는거라고 생각하면될듯

흑익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주술의 비공패에 흑익 효과는 파티원 전체 적용

타클의 비공패 효과는 개인적용

그러면 주술이 있을 경우 타클은 직업비공패 + 흑익인데 주술은 흑익뿐임

여기서부터 이미 불합리한거라고 생각함

나도 파티에 다른 흑익분 있으면 조용히 마천비공패들고서 시왜할께요함

이게 딜이 더 높으니까...

4. 마령

명왕진, 내력진 삭제 후 중력진 사용 유무로 수련 변경

명계파동 삭제 후 진공참 사용 유무로 수련 변경

6. 강탈 압도효과

강탈로 적 처치 시 압도효과 생성



블소 개선안

1. 직업에 따른 딜차이

동급템에서 너무 큰 딜차이(강투 포함, 이유는 강투를 사용하는 직업들은 항상 포함하여 dp를 계산하기 때문)

ex) 검,권은 탱이잖아? 주술은 서포터잖아?

블소는 이러한 개념을 초월한 겜이라고 생각함

모든 직업이 dp만 높다면 탱을 보는 것이 가능

환주, 투발, 파티저항기, 힐도 서폿형 스킬임 (향후 격사의 지휘 스킬도)

최상위권과 최하위권의 딜차이를 5만 이내로 변경 (정 힘들다면 10만)

속성 선택의 자유도도 이끌어낼 수 있음

2. 인던, 비무 스킬 분리

비무에 맞춰서 밸런스 패치를 하는데 이게 던전에도 영향을 미치는 스킬이면 영향을 받기 때문

따라서 인던과 비무 스킬을 따로 분리하면 향후 밸런스 패치도 용이

3. 숙련모드 이상의 난이도

기존에 잘 만들어 놓은 던전들이 그냥 딜로 밀어버리는 던전이 되고 있음

한단계 높은 난이도를 적용하여 기존 던전 활용

이때 드랍 아이템을 상향조정하여 상위 재료아이템 드랍(성운조각, 흑교린, 백사린, 보화상자)

`나류성지에서 흑교린이 비싼 것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고, 현재 백사린 드랍 던전이 없다는 것 또한 해결 가능

흑교린은 꾸준히 필요한데 팔찌가 없다면 갈 수 있는 던전은 나류뿐...

4. 악세 성장 비용

너무 많음...

성장을 통한 콘텐츠 소모를 늦추려는건 좋은데 어차피 금으로 살사람들은 그렇다 쳐도 막 시작한 사람이 월석결정 400개를 언제 모음 한번에 끝나는 것도 아니고...

친구 시작했었는데 마천루 쌍속까지 파밍 끝나더니 성장비용보고 접음

5. 쟁 개편

이건 잘 몰라서 뭐라 할수는 없지만 부유도 가보면 쟁용 필드가 아닌 영기 퀘스트용 필드

전장은 팀원의 템에 따라서 큰 차이가 나고 월석을 캐러가는 사람이 다수

6. 최적화

이건 뭐..........
Lv40
MolokSight
62%
 
경험치
15,446
베니
44
이니
10,560
  • 명성치86
  • 제니29
  • 3
  • 5
  • 1
  • 1

♡득♡

 

140918. 신의눈물방울


140527. 죽은자의

140716. 시간의

140718. 심판

140724. 불의의

150725. 열망 초승달의 선고 (낚시 이벤트)

150725. 열망 심해의 괴인 (낚시 이벤트)

150727. 별빛 (낚시 이벤트)

150728. 시간의

150729. 기억하는

150816. 되뇌는

150816. 불의의

151109. 레지나의 봉인됨 힘: 무기

151227. 심판

151228. 메아리

151228. 경계의 수호자의 봉인된 힘: 무기

151229. 기억하는

160106. 고요한

160106. 레지나의 봉임됨 힘: 무기

160116. 죽은자의

160223. 정의로운

160223. 심판

160223. 하얀 고양이 브로치

160821. 경계의 수호자의 봉인된 힘: 무기

 
♥퍼거스♥

140917. +11 5☆ 번야 아마보우 → +15 5☆ 번야 아마보우

150721. +12 2☆ 고용 아마보우 → +13 2☆ 고용 아마보우

150724. +13 2☆ 불단 아마보우 → +15 2☆ 불단 아마보우

150816. +12 3☆ 불단 레지나보우 → 펑! → 예토 → 펑!

150816. 2☆ 레지나보우 → +14 2☆ 레지나보우 → 펑! → 예토 → 펑!

151112. +11 5☆ 불단 레지나보우 → +13 5☆ 불단 레지나보우 → 펑! → 예토

160618. +13 5☆ 불단 레지나보우(예토) → 펑!

160822. +10 2☆ 경계 크건 → +13 2☆ 경계 크건 → 펑! → 예토

160823. +13 2☆ 경계 크건(예토) → +14 2☆ 경계 크건(예토) → 펑!

♥비덱♥

150729. 초열 초반 크리+2

151102. 죽열 번각 크리+2

160111. 심해의 선고 밸런+2


♥브린♥
2승 0패 불의의
2승 0패 단죄
1승 0패 정의로운
1승 4패 심판
1승 0패 초승달의
1승 0패 열의
1승 4패 모험가의


♥키트♥

바이올라 위치
     - 카단, 위치, 악날, 트윙 손, ap1만, vvip150일
바니퐁
     - 젝칼리온x2, 트럼프퀸, 프강룬, ap5000
아이스 큐브
     - ap 5000, 전장의 엘리트(세일러&숏팬츠)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785      [토론]  블소에 추가되거나 바뀌었으면 하는 시스템 [15] 정복왕 10-12  952 0
    784      [기타]  병-신-게-임 [4] 나는뇌가잇소 10-10  1554 6
    783      [토론]  이벤트옷 [3] 제발알려주삼 09-27  2721 0
    781      [토론]  보석 합성식 개편은 안하려나요  [8] 에우리아 09-15  1965 0
    780      [토론]  6인전장 노템전으로 바까라 [33] 산사스타크 09-11  2462 1
    776      [토론]  세력장 : 바평 부활지 점령킬방지를 할려면... [3] 콩코 09-03  1056 0
    774      [토론]  12인 레이드 5%탈퇴 논란 종결  [9] DogDrip 08-20  4854 0
    773      [토론]  블소도 파판14의 던전시스템을 적용해야 한다 봅.. [12] 로리관광마 08-16  3132 4
    772      [토론]  해킹 [9] 철새조류독감 08-13  1533 0
    771      [토론]  비무장 [5] 산사스타크 08-07  776 2
    770      [토론]  비무/전장 패작 패널티좀 손 봐야합니다 [5] 톳끼 08-06  1223 6
    769      [토론]  비무전장 점수 바껴야합니다 패작관련에서 한마디끄.. [3] 맥크리링 07-27  1499 4
    768      [토론]  5만원 과금 질문좀 [6] 맛난레스비 07-27  1958 0
    765      [토론]  속성 악세 돌파비 하향이 필요합니다. [9] 에우리아 07-01  4886 3
    764      [토론]  카피관련 이야기는 이거로 끝내기로 하죠..  [7] 하주 06-29  1793 5
    763      [토론]  커스터마이징 저작권에 대해 제대로 알아봅시다  [41] Elbenze 06-26  3270 22
    762      [토론]  블소의 오토는 배척 대상인가 공생관계인가? [41] 정복왕 06-17  3298 0
    760      [토론]  한국모바일이 돈버는이유 (유투브)퍼옴 [2] 조흥백년 06-14  2256 6
    759      [토론]  복구신청시 금까지 복구 좋은건가요?나쁜걸까요?  [16] 암화궁수 06-13  1933 0
    758      [토론]  솔직히 블소 완전히 무과금으로는 힘들긴 힙듭니다.. [52] 케이롯 06-10  5450 6
    757      [토론]  주술 개선안 및 블소 개선안 [4] MolokSight 06-05  1864 0
    756      [토론]  던전 몇개만 패스하면 라이트한 게임 아닌가요. [21] tonosama 06-04  3026 5
    753      [토론]  지나가던 사람이 과금 이야기에 끼어들어봄 [20] 한박자쉬고 05-28  2530 14
    751      [컬럼]  아직도 맹세가 필요한가 [27] Sodo 05-19  4323 0
    749      [토론]  고스펙.중스펙논란 종결글. (메인) [24] 에이스린검사 04-26  5111 0
    747      [토론]  부유도 개선안... [2] 에우리아 04-25  1268 0
    746      [토론]  부유도 전장 어뷰징관련하여 다른 유저분들의 생각.. [12] 암화궁수 04-22  1910 0
    745      [토론]  매니아로 돈을살가요 아님 신석으로 보석망치를살가.. [6] 백련자득 04-11  3717 0
    743      [토론]  한달에 3만원씩만 과금하면 할만할까요 [6] mkhonge 04-08  3872 0
    742      [토론]  전장 패작관련 해결방안이 없을지... [7] Kown 04-05  1729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배혜농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