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2018. 6. 27. (수) 업데이트를 통해 '혼' 아이템의 개편(능력치 상향 조정 및 성장 방식의 변경)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에 간략한 개편 방향성 및 '멤버십 영혼 상자' 등 관련 상품의 판매 종료에 대해 사전 안내드립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혼' 아이템 개편

● 능력치 상향 조정 및 발동효과 추가

'혼' 은 출시 당시 '령' 과 같이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기획되었으나, 의도보다 다소 부족한 효율을 보여주고 있다 판단하여 2018. 6. 27. (수)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혼' 대비 높은 능력치를 보유하고, 강력한 발동효과가 적용되도록 변경할 예정입니다.

해당 발동 효과는 지속적인 전투에 유리한 아이템이라는 '혼' 의 디자인 방향성은 유지하면서도, 특정구간에서는 순간적으로 높은 효율을 보여주는 형태를 적용하여 가족 여러분의 모험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게 하고자 합니다.

이번 '혼' 아이템 개편에 따라 현재 보유하신 기존 '혼' 의 경우, 2018. 6. 27. (수) 정기점검 이후 접속 시 골동품 시스템을 통해 능력치가 상향 조정된 신규 '혼'으로 교환하실 수 있으며. 신규 '혼' 의 경우 기존과 다른 성장 방식이 적용되기에 성장재료 또한 변경될 예정입니다.

현재 보유하신 혼 결정체, 혼 조각 등의 기존 '혼' 성장 재료들은 골동품 교환 및 신룡공상 교환상인 전서리를 통해 동일 비용의 신규 성장재료 및 다른 유용한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18. 6. 27. (수) 정기점검 이후 6월 27일 업데이트 안내 공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혼' 관련 상품 판매 종료

● [신섭샵] '멤버십 영혼 상자' 판매 종료
- 종료 일시 : 2018년 6월 27일(수) 정기점검 이후

● [PC방샵] '한가맹 영혼 상자' 판매 종료
- 종료 일시 : 2018년 6월 27일(수) 정기점검 이후

이와 같은 상품 판매 중지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혼' 개편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고맙긴..

왠지 돈이 더들어가면 더들어갔지 덜들어가진 않을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