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말하는 고트로피 리그는 챔피언 리그 이상을 뜻합니다.

8홀에서 챔피언 리그를 가는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우선 올라가시기 전에 체크하셔야 되는 것은.....
1.훈련포션과 보석을 안정적으로 수급할수 있는가
2.영웅이 만렙인가
3.클랜에서 좋은 지원을 받을수 있는가
4.방어를 포기할 자신이 있는가
5.훈련소,집합소,마법제작소 등등을 업그레이드 할수 있는 만큼 다 업그레이드를 하였는가

등등이 있습니다...
또, 시기는 3~4일정도 풀노가다로 플레이 할수 있으면 되고, 클랜 게임 보상을 받기까지 얼마 안남았으면 더 좋습니다.

우선 처음~크리스털 1리그까지는 8홀이면 무난하게 올라갑니다. 이때는 가속 쓰지마시고 계속 모으셔야 합니다.

마스터 3~챔피언 3리그까지는 되도록이면 빨리 올라오시는게 좋습니다.
크리스털까지는 방어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마스터리그부터는 그냥 다 뚫립니다.
이제 훈련포션 5개를 여기서 다 뿌리시고 최대한 빠르게 3200점까지 올라오는것이 좋습니다.
(사실 보석 2000개 노리는것)
물론 하루에 600점 가까이 올리는게 어려우시다면, 몇일씩 나눠서 올라오셔도 되지만 그러면 위에서 시간부족으로 힘들어집니다.
3200 찍고 보석 2000개로 5장인 만들고 하시는 분들은 대충 이렇게 가시면 되시구요, 이제 3200 이상으로 올라가시려는 분들은

정말 대단하신 분들입니다. 여기까지 올라왔는데 더 올라가신다니.
솔직히 말해서 챔피언 3리그부터는 8홀에겐 지옥입니다.
한번에 트로피 쬐끔씩 얻어서 기꺽 모아놨더니 상대방이 한방에 싸그리 다털어가는걸 보면 정말 빡칩니다.
한번 공격하시기 위해서 적게는 20번정도 매칭을 돌리지만.
좀 적당한 애가 안나올때는 100~200번,
좀 심하게 안나올때는 300~500번,
진짜 안나올때는 500번 이상 매치를 돌려야 할때도 있습니다. 그게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공격하고 오면 유닛이 훈련이 다되어 있을 정도입니다.

공격-8홀이 9홀 10홀을 파괴한다.
이거 꽤 어렵습니다. 8홀 풀방이면 9홀 초반쯤은 2별하는건 어렵지 않지만, 여기는 최소 9홀풀방에 10홀 중반 이상입니다. 이러니 공격가는게 정말 지옥입니다.
9홀을 공격할때는, 완파는 꿈도 못꿈니다,
무조건 2별 50%를 목적으로 하고,
외각에 건물이 많고, 2스타를 했을때 트로피를 10 이상 얻을수 있는곳을 가는게 좋습니다.
골페위같은 경우에는, 골렘으로 몸빵하고 뒤에 마법사 뿌려서 길정리해주고, 안에 영웅과 페카도 넣어서 홀뿌시고 중앙을 초토화해줍시다. 이때 영웅이 중앙에 있으면 애들이 영웅잡으러 중앙으로 모여서 초토화가 더 잘됩니다.
(상대 클성유닛은 반대입니다.)
이렇게 중앙을 초토화해주고, 워낙에 다들 벽이 딴딴해서 중앙만 초토화하고 퍼센트는 많이 못채우는 상황이 종종 있으니, 마법사 4~5기, 아처 10기, 미니언 4기 정도 남겨놨다가 외각 건물을 정리해서 2별 50%를 채워줍시다.
만약에 50%채울 가망이 없으면 그냥 1스타 채우고 딴곳 공격가줍시다.

용용이 조합은, 9용+(클성 1용+1벌룬)+20아처, 이정도 해주고 마법은 번개 2개+분노 1개+지진 1개+(클성 독 1개)
또는 분노 3개+독 1개+(클성 얼음 1개) 가져가심 좋습니다.
이때, 중요한점은 번개마법 5렙을 꼭 찍어줍시다.(7렙 대공포 못뿌십니다)
번개마법 조합이시면, 일단 가장 대공포중에서 홀로 있는 놈을 번개지진으로 파괴하고, 용+분노로 건물들 파괴해준뒤에 아처로 마무리,
분노마법 조합이시면....그냥 미시면 됩니다.

대체적으로 여기까지 올라오신분들은 저 두개의 조합을 가장 많이 쓰시더라구요, 간혹 골페위말고 골페발 조합을 쓰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그냥 골페위랑 비슷하게 쓰시면 됩니다.

10홀 공략
10홀을 공격하신다는 것은 돌려도 돌려도 안나와서 이런유저를 간혹 공략하시거나, 1별만 해도 트로피를 많이 얻으수 있는 상황에서 공격을 다들 하실겁니다.

공격 팁은, 마을회간이 중앙에서 많이 벗어나 있는 배치는 2스타 노릴만 하지만, 대부분이 마을회간이 중앙에 있고, 방타가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중앙으로 들어가도 순식간에 다녹아버리고, 어치피 중앙 돌파하는 경우도 적습니다.
약간 안쪽으로 진입해서 건물들 조금 파괴시킨뒤에 다시 나와서 빙빙 돌면서 외각건물들 다 파괴시키며 안정적인
1별 50%를 노려봅시다.
+10홀공략에는 실패가 많으니 신중히 결정하세요
50%파괴 가망이 없으면 트로피를 잃어도 과감하게 포기해줍시다. 어차피 안됩니다.
홀이 외각에 있으면 2스타 노릴수 있으시면 가시고, 2스타 안되면 그냥 1별먹고 갑시다.

11,12홀 공략
홀이 벽한개만 깨고 건물하나만 부시면 파괴할수 있는 배치는, 최대한 빨리 병력 투입하고 홀뿌시고 튑시다.
50%는 독타땜에 가망도 없고, 방타가 너무 강력해서 30%도 힘듭니다.
+12홀은 지가 나와서 유닛을 공격하니 최대한 빨리 파괴해줍시다.

공략은 이정도 하고.. 이 글이 다 사실은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다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