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모님의 몇년동안 인벤활동을 보면 유익한 정보 제공, 불법 프로그램 사용 클랜 고발 등등 좋은 활동을 많이 했음에도 왜 욕을 먹는가요?
안타깝습니다.저도 한때 터모님 지지자였는데...
우선 월탑코라는 클랜을 오토 사용 의심으로 저격하셨는데 마무리를 못지으시네요. 몇달전부터 쌈닭이랑 엮어서 저격하셨는데 그래서 결론은 뭔가요?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밑에 누구 말처럼 풀발기해서 일기장에 쓸걸 게시판에 글쓰고 댓글 반응에 자위하는 그런게 아닌가 싶은데요.
개인적으로 월탑코 클랜 잠팅보이님 영상 팬이라 안타깝지만 그래도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중이라면 방송을 하는 클랜으로 자제해야할거 같은데 인벤을 떠난 클랜이라 이런 반응들을 그쪽에서는 알려나 모르겠네요.
우선 터모님은 본인의 주장을 확실하게 뒷받침하기 위해서는 두가지 데이터를 더 추가해주셔야 월탑코 클랜이 오토를 쓰는구나라고 확인이 될 것 같습니다.
첫째, 오토 의심 유저가 한국에 거주중인지 확인. (제가 몸담고 있는 클랜에도 외국 거주자분들이 많아 시간대가 다양함)
둘째, 첫번째가 확인이 되었다면 새벽에 오토를 돌리고 있다는 스샷으로 공성 자원회수같은 엑셀 데이터와 일치되게 스샷 첨부.

이 두가지만 된다면 월탑코 클랜의 오토여부는 확인이 될 것 같은데요. 아니면 말고식으로 자꾸 수준이하 데이터로 저격하시지 마시고 성의를 다해 준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