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으로부터 누가 제 아이디 거론하면서 허위사실 유포한다고 이야기 전해 듣고 왔습니다.

안그래도 계정 정지 당해서 뚜껑 열려있는데, 자기 짐작으로 허위 사실 유포하신 분들, 악의적 댓글로 동조하시는 분들

아래 글과 영상 등 삭제 하시고, 사과글 남기시길 바랍니다. 하루 정도 말미 드립니다.


최근 슈퍼셀에서 일부 클랜들 타겟팅해서 멤버들을 여러가지 이유로 엮어서 영구 정지 시켰습니다. 제3자 프로그램 사용의 이유로 정지 당한 경우도 있지만, 대다수는 계정공유, PC 애뮬 사용, 탈옥 및 루팅된 기기 사용, 이미 1년도 더된 보석 환불건 등등 다양한 이유로 정지된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키보드로 심심풀이 하시다가 추후에 후회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아래 카리스노바씨의 허위사실 유포 글:
이번 영정당한 Mod 클랜중 Exodias에 소속된 랜디로즈와 O.Jun 두 유저는 현재 월드탑코리아 클랜에 계정들을 두고 있는데 잠팅보이가 있는 클랜이 이런 불법프로그램 사용해서 계정 정지당한 유저들을 데리고 있다는거에 대해 잠팅보이는 어떤 생각일지....
과거 모드 클랜으로 악명높은 Ops 클랜원들을 흡수하고도 지버릇 개못준다고 꾸준히 Mod를 사용하다 영정당한 유저들이 있는 클랜이 방송을 한다는게 실망스럽네요. 잠팅보이님 팬이였는데 실망이 크네요. 구독 취소 했습니다. 설마 이번에도 자기는 안썼다며 넘어갈 것인가....




*덧붙입니다
비정상적인 기기는 루팅이나 탈옥한 기기를 말합니다. 12월 3일부터 비정상적인 기기가 사용되었다는 것은 그때 공유받은 유저의 기기가 루팅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참고로 PC에뮬 녹스만 해도 루팅한 기기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계속 댓글로 비아냥 거리는 사람들한테 한 마디 합니다.
이 글은 허위사실을 적시한 사람들에게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천만원 이하의 벌금을 때려서 빅엿 한번 먹여주기 위한 작업의 시작이니 부디 지혜롭게 행동하세요. 그리고 설사 당신들 말이 사실이고 백번 양보하여 내가 받은 정지가 시뮬로 인한 것이라 할지라도 사실을 적시하고 댓글 비아냥으로 동조한 사람들에게 형법 제 307조 1항에 근거하여 2년 이하, 500만원 이하의 벌금을 쳐 물릴 수 있음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