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홀이 최고레벨일 때는 대칭맵이나 방타밀집맵 들이 많았기에 대충 길정리 하고 유닛 때려박으면 완파가 의외로 쉽게 되었는데 12홀이 생긴 이후 비대칭맵이 유행하면서 3분할 4분할 된 배치들을 많이 볼수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대충 길정리하고 유닛 때려박으면 어느 한쪽이 남게되어 완파하기 힘들어졌죠.
그래서 유닛 몰빵이 아닌 처음 설계시 부터 구획을 정해서 공격방식을 3분할? 4분할? 시스템을 이용해야 완파가되는 상황이 되었죠.

2일드라벌의 경우 
1. 영웅파트로 메인방타 진입을 가로막는 건물들을 제거하거나 타운홀이 비교적 외곽에 배치되어있을 경우 돌격병이나 점프를 활용하여 타운홀까지 제거

2. 바위비행선(일드벌룬)과 일드2기를 투입하여 메인방타 및 퀸과 클성유닛 정리

1,2까지 진행이 되면 벌써 40~50%까지 파괴율을 달성할 수 있으며 라벌을 날릴 수 있게 길을 좁혀놀수 있습니다.

3. 이제 주 병력인 라벌을 투입하여 나머지를 정리를 하면 되는 시스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