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발음이 똑같아서 pyke인줄 알았다. 이말외에는 한게 없습니다. 

그런데 발음이 똑같고 자시고 이렇게 지은이름을 왜 맘대로 pyke라고 하라고 하냐는 말을합니다.
저는 pyke로 말해라 라고 한적이없습니다. 그래서 어이가 없어서 어... pyke라고 발음하라고 한적없는데? 라고 말을했습니다. 여기까지만 보시더라도 koreaclan의 멤버 min님은 매우 공격적으로 대화를 하려는게 보이실겁니다.


갑자기 반말을 했다 합니다. 뭐 이건 듣는사람이 어떻게 느끼느냐에 따라 다르기때문에 정확하게 말할수는 없지만 저는 반말을 한적도, 싸움을 하려고한적도 시비조로 말하는 내내 그 공격적인 언행에 대응해 주지도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답변을 하지않았고 방 관리자님에게 개인적으로 연락을 취했습니다.

저는 이분의 인성이 안좋다는것을 알게 되고 나서 일체 대응하지 않았습니다. 답변또한 하지않았고 싸움에 응해주지 않았습니다. 혼자서 저에게 반말하고 시비를 거는것에도 저는 존댓말로 맘대로 해도된다고 응했습니다. 굳이 싸움을 할필요없다고 생각했고, 싸울맘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방 관리자에게 더 현명한 방법으로 해결책을 얻으려 했기 때문이였습니다.
나이대를 막론하고 다양한 분들이 즐기는 게임에, 사소한 이유로 싸움을 걸고 분쟁을 유도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대화중 상대방이 욕설을 했다면 그에맞게 법적으로 대응했을겁니다.
상대방이 미성년자여도 상관없습니다.
그에따라 친권자, 후견인 즉 법정대리인이 출석하면 되니까요.

많은 클랜들이 성인을 가입조건으로 받는것에는 다 이유가있습니다. 다들 즐거운 클오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