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parents 클랜에서 클랜원을 모집합니다! ( 클랜 레벨은 6입니다.)
  3년전 클랜을 재건하는 상황으로 인원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현재 20명- 모두 열심히 하시는분들입니다.)
  하지만 지금 남아있는 인원들은 모두 클랜게임, 리그, 클랜전, 지원  모두 열심히 하는 클랜입니다.
  (※홀 제한은 없으며 트로피 제한으로 1200점 되어 있습니다.)
  1. 클랜전은 참여 필수가 아닙니다. (단, 들어오셔서 불참으로 꼭 바꿔주셔야합니다. 안바꾸시고 클랜전 참여하셨는데 공격 안가시는 경우는 추방의 사유가 됩니다.)
  2. 저희 클랜은 클랜의 이름과 달리 예의와 매너를 중시합니다. 가입시 인사 꼭!! 해주세요
  3. 클랜전에 항시 불참하시고 클랜전 리그만 뛰려고 하시는분들 계신데 리스트에는 올려드리나 메인 공격자로 선택은 불가능합니다. 
  4. 별도의 지원비는 없습니다. 
  5. 유닛 지정요청은 평소에는 지향하지 않지만 대표나 공동대표가 지정요청한걸 보면 무조건 지정요청 유닛 넣어드립니다. ( 파밍 지정요청 가능 , 시즈머신 요청 가능)
  6. 저희 클랜은 아직 높은 래벨이나 클랜전 엄청 고수는 없습니다. 클랜전 경험, 잘 못하시는분들도 와서 클랜전 시도해 보세요! ( 별 못딴다고 아무도 뭐라 안합니다. 단, 피드백정도는 받아주세요 ㅠㅠ)
  7. 아직 인원은 없지만 공대, 장로, 대표, 이런 사람들이 클랜전 리그 보너스 강탈하는 그런 클랜 아닙니다. 모두가 납득이 가는 이유를 제시하면서 보너스 지급하겠습니다. 
  8. 클랜게임 최소 점수는 1000점 이상입니다.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같이 도와주시고 같이 성장해갈 클랜원들 모집합니다.
제 클랜닉과 지금 홍보하는 닉이 달라 혼란스러운 분들 계실겁니다. 이전 클랜에서 공동대표로써 열심히 활동했으나 대표님께서 클랜원들 어렵게 구한사람들 막 자르시고 너무 힘들어서 나왔습니다.

이전 클랜게임 점수입니다           
용병분을 따로 구하지 않고 20명이라는 인원이 채운 점수입니다. 열심히 하실분들은 꼭 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