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랜명 : 일상같은COC



저희는 엄청난 승률을 자랑하는 소위 전쟁클은 아닙니다. 항상 이겨야 한다는 강박관념 보다는 클랜원 분들이 재미있게 클전을 즐기셨으면 하는 바램을 1렙부터 지금까지 쭉 이어오고 있습니다. 일부러 못하고 싶은분이 어디 있을까요? 자신있게 참여하시고, 최선을 다해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얼렁뚱땅 대충대충 클전하는 즐겜 클랜은 아니구요. 지는건 너무 싫어해요~ 엄청난 고수분들이 수두룩한 클랜은 아니지만, 모두모두 이기고자 열심히 하십니다. 물론 잘하는 분들도 계시고, 또 조금 못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그렇지만요. 다만 참여율만큼은 항상 거의 대부분 참여하십니다. 현재는 18렙 클랜입니다. 승률은 대략 70퍼 정도 되구요. 최대한 자율적으로 공격가시게끔 운영진의 간섭은 최소한으로 하구요. 박빙 클전이나 클전 종료 즈음해서 교통정리 및 가이드 정도만 최대한 간단하게 하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클랜 내 쳇창은 항상 시끌벅적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직딩분들이 많아 저녁시간이나 클전하는 날을 제외하고는 조용한 편입니다.



클전은 좋아하지만, 고수 분들로만 가득찬 클랜은 부담스러운분들!! 대충 공격가고 참여율도 안나오는 너무 즐겜 클랜에서 스트레스 받으셨던 분들!!! 환영합니다^^



아참, 클랜게임은항상 넉넉하게 포인트올리구요. 현재까지진행된 모든 클랜게임올 클리어 입니다^^.





저희 클랜은 딱 두가지만 지켜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지원량 요청량 미니멈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정말 그 숫자가 중요해서라기 보다는 생존해 계시는지 성장은 하고 계시는지 확인 용도라고 보는게 맞을 것 같아요. 해당 시즌중 장기 출장이라든지, 특이사항 있으신 분들은 얘기 해 주시면 되구요. 시즌 종료시까지 특별한 사유 없이 미니멈 미달 시 추방 사유 입니다. 12홀 11홀 분들은 지원 미니멈 1000, 요청 미니멈 0 입니다. 클랜 유닛 지원을 상위홀에서 어느 정도 책임감 가지고 해야 한다는 의미도 있구요. 대신 10홀 이하 분들은 지원 미니멈 0, 요청 미니멈 1000 입니다. 많이 요청하시고 폭풍 성장해야 할 홀인데도 한 시즌당 요청을 1000 도 안하신다는건 거의 안하시거나 성장이 멈추신 분이라도 봐도 무방하지 않나 싶어요. 사실 1000이 의미 없는 숫자인게 한시즌, 30일 동안 하루에 30 인구수 요청을 한번씩!!!만 올려도 900 입니다. 30일 동안 이거 채우는게 어려우신 분이라면...



그리고 클전 참여 불참은 자율입니다. 클전은 매일 밤 10:30전후로 서치 시작합니다. 본인이 개개인 스케쥴에 맞게 참여 or 불참 관리 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클전에 참여된 이후에는 여느 클랜과 마친가지로 필히 공격권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특별한 사유없이 무단 불참시에는 제재 사항입니다. 다만 잠깐 접속도 어려울 수 있는 불가피한상황?이 있을수도 있어, 1시즌당 1회는 경고입니다.



나머지는 기본적인 것들이라 따로 규정이랄게 없습니다. 쳇창 매너? 상식선의언행? 최선을 다한 공격? 같은 기본적인 것만 잘 지켜주시면 될 것 같아요~ 또 하나 욕심이 있다면 최소한 길정리가 뭔지, 왜 해야 하는지같은 기본적인 게임 이해도가 있으신 분이면 너무 좋겠네요.





쭉 읽어보시고 괜챃다 싶으시면 들러 주세요. 가입 문구작성 하실때 "나이와 성별, 거주지역"정도는 적어주시는 센스 부탁 드립니다. 검색은 일상 같은 까지만 치셔도 금방 찾으실 꺼에요. 현재클랜내 홀 밸런스문제로 당분간 11홀 이하 분들만 모실 예정입니다. 12홀 분들은 죄송합니다…ㅜ.ㅜ 아울러 너무 극단적인 오버홀은 가입 거절 될수 있습니다... 아참!!! 단톡방이나 밴드는 운영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