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클원 모집중입니다.

### 클랜명 : 키웨스트
### 대표 : genie
### 클랜태그 :    #2YJQ9P2P


클전 참가는 완전 자율이구요. 리그전은 현재 챔피언리그2 입니다. (챔피언 2~3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습니다.)

클랜게임은 항상 초반에 여유있게 최고점수 넘기고 있습니다.

구성원 대부분 30대 분들이 많구요. 연령대 특성상 조용조용 겜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20,40대 분들도 계십니다 ^^)

여성분들은 소수 계십니다.

클랜레벨은 17이고, 클전 승률은 대략 80~85퍼센트 정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클전 이든 클랜겜이든 오시면 편안히 하시고 싶으신 대로 즐기시면 됩니다.

지역은 서울 경기 및 부산쪽 분들이 많으시구요.

연령대가 있으신 직장인 분들이 많으셔서 최대한 룰이나 강요없이 자율에 맡기는  편입니다. 따라서 단톡이나 밴드등 강요나 의무 가입등은 전혀 없습니다.

최대한 자율적으로 게임을 즐기는 여건을 만들기 위해서 터치는 하지 않는 편이구요.

간혹 미성년자임을 속이고 들어와서 문제가 생기거나, 성의없는 클전을 하는 분들이 있는 경우에만 운영진들의 상의 하에 추방 조치 하고 있는데, 성인만 가입 받다보니 크게 문제 일으키는 분들은 없으시네요.





### 가입기준

1. 성인 ( 상대를 배려 하는 기본 매너는 꼭 갖추신분이시면 좋겠습니다.)

2. 가입시 가장 중점적으로 보는 사항은 공격성공 회수(활동량이 많은분)와 로우나 리스가 아닌 분입니다.

3. 클전을 개인의 사정에 따라 쉬시는건 괜찮지만, 오로지 파밍만 하시는 분들은 가입불가합니다. (개인 프로필 클전 별 획득 갯수 확인하고 가입승인 여부 결정됩니다.)



### 클랜 리그 룰

1. 평상시 클랜전 참여, 안정적으로 설계 및 기복없이 플레이 하시는 분들 우선으로 선발 됩니다.

2. 2별 이상 자신있는곳 목표 선점 하신후, 편하신 시간에 공격 가시면 됩니다.

3. 보너스 분배는 특별한 일이 없는 한은 개인 순위별로 지급해 드리고 있으며, 상위홀 2별 전략이나 하위홀 3별 리커버를 해야 하는등의 특수한 상황이 생기는 리그전시엔 운영진 상의 하에 지급하고 있습니다.

4. 정상적인 12홀 분들이면 리그전 출전가능하시고, 12홀 미만분들이나 영웅을 눕히신등의 정상적인 참여가 힘드신분들 위해 리그전 기간동안은 서브클랜 운영합니다. 현재 서브클랜 리그전 등급은 마스터2입니다.



상기 가입기준 및 기본적인 룰들 확인하시고, 가입요청 메세지에 인벤에서 보고 왔다는 문구를 꼭 넣으셔서 요청해 주세요. (기본 문구는 거절됩니다.)



### 클랜명 : 키웨스트
### 대표 : genie
### 클랜태그 :    #2YJQ9P2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