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R데린이 클랜입니다.

초보분들 게임에 필요한 정보 또는 혼자하기 어려운 부분을 도와드리고 레이드등 각종 파티에 소외 되지 않게 지원해 드리고 있어요. 

똑같은 돈내고 똑같이 모든 컨텐츠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저희클랜은 한국 XBOX 클랜으로써는 가장많은 클랜원이 접속하고있으며 매일 저녁때는 20명이상 접속하고 있고 그만큼 레이드도 두팀 세팀 나누어서 가고 있습니다.

 저희클랜은 인원이 많은 장점을 살려 레이드 뿐만 아니라 여러 퀘스트, 황혼전 그랜드 마스터, 각종던전, 갬빗, 시련의장 등등 클랜원끼리 디스코드에서 파티 구성하여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일딴 초보분이 가입하시면 기본적인걸 알려드리고 제노파지 퀘스트 밀게 도와드리고 시간되시면 레이드 같이 참여하게 하고 있습니다. 

 레이드 할때는 실시간 생중계도 하기 때문에 시간이 안되서 못가신분들이 실시간 영상보면서 같이 웃으면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디스코드운영하고 있습니다. 디스코드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 뿐만 아니라 XBOX게임 어떤것이든 파티모집 정보공유를 할수있는 게시판이 있으며 현재 많은 인원이 여러가지 게임을 채팅방 파티모집 정보공유를 하고 있으니 들어오셔서 같이 즐겁게 즐겨으면 합니다.


데스티니 클랜 가입주소 (즉시 가입)
https://www.bungie.net/ko/ClanV2/Index?groupId=4477997  
 
디스코드 
https://discord.gg/eBnBc5AMdS

실시간 생중계 
https://www.twitch.tv/primawing 
https://www.twitch.tv/seniyam

KR데린이 유튜브채널
https://youtube.com/channel/UCiFzmzK0lN5lz-KNeZ9xI5A

클랜원들과 함께 시련의 장
https://youtu.be/oD25VQWBgSU

딥스톤 레이드 영상 
https://youtu.be/IcQh7tkFcWY

마지막소원 리븐 레이드 
https://youtu.be/0gJVt3pGMis 

구원의정원 레이드 신성퀘스트 
https://youtu.be/-2QmH7bD-u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