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여럿이면 뭐든 할수 있습니다.


저희 클랜은 규모는 작지만 실력과 정보력이 뛰어나신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데가를 처음 접하시는 뉴비들을 위해 "정보" 란에 많은 도움글들이 올려져 있으며
새로운 컨텐츠가 출시가 되면 스샷방, 채팅방 및 정보팁방에 많은 글들이 올라오니 
스트를 진행하시다가 막히실때 참고하기에 아주 좋죠. 

자신이 하고 있는 내용 관련 글이 없으면 "도움요청" 란 및 채팅방에 도움글을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것들이 있으니 잘 애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희 시즈닝 클랜에 가입하시기에 앞서 몇가지 주의사항을 읽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주의사항 중 몇가지 사항들을 어길 시 
클랜 추방 사유 및 다른 부득이한 점들을 가져올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현재 가입후, 최소 1주간은 경이 제작 도움 안드립니다]




+ 저희 클랜은 성인 클랜이며 만 18세 이상 이신분들만을 받고 있습니다. 
+ 솔플을 지향하시는 분이시더라도 데가에 접속했을때 및 디코에서 간단한 인사를 합니다. 
부담스러우시면 디코에서 뜨문뜨문 글을 올리시는 것만으로도 괜찮습니다.

+ 초면이신 분들과는 예의를 갖추시고 친분이 있지 않으신 이상 존댓말을 사용합니다. 
{William Horman: "Manner Maketh Man"} 

- 위 내용과 관련해서 항의가 들어올시 충분한 검토 이후에 경고를 드린다거나 
여러번 이 문제가 초래되면 클랜 추방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 2주 이상 활동이 없으실 경우 클랜 추방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전에 운영진에게 사유와 상황을 긔띔해주시면 비활동 기간을 연장해드립니다. 
- 솔플 유저 분들께서는 디코에서도 오프라인으로 활동하실 경우 
운영진쪽에서 활동을 감지하는데에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디코든 인게임에서든 수호자로서 일을 하고 울드렌에게 납치가 안되었는지를 간단한 활동으로 보여주심 좋겠습니다. 

+ 도움을 받기만 하는 커비가 되지 마시고 다른 분들께 거꾸로 배푸는 수호자가 됩시다.
 그것이 참된 수호자가 되는 길입니다.

+ 누구나 처음 접하는 게임은 백지장으로 시작하지만 간단한 정보들은 유튜브에 {"준님" "막겜" "VG홀리" "Esoterickk" 등} 영상이나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인벤 및 데마게에서 한번 확인을 해본 뒤에 이해가 안 되었을때 질문을 합니다. 




+ "시즈닝"의 양념이 되시고 싶으신 분들은 클랜 가입신청을 전에 미리 하신 뒤 여기에 신청글을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신청관련 해서는 밑 형식을 맞추어주세요: 닉네임(인게임과 동일하게 및 직역본 설정)/(뉴비일 경우 뉴비 라고 기재)/간단한 인삿말이나 다짐 찬찬히 글을 읽어보시고 이곳에 가입신청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데하세요~



가입 상담

< 가입 상담 답변은 절대 빠르게 않습니다, 재촉하면 본인만 힘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