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집] 클랜원 모집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처음이신분, 기존 데스티니1을 즐기시다가 복귀하신분 등 여러 클랜원을 받고있습니다.
레이드, 황혼전, 파티플레이가필요한컨텐츠를 파티를 구해서 가는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뉴비라고 너무 좌절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조건*
1. 17세 이상
2. 디스코드 가능하신분 (디스코드 활동은 안하셔도 됩니다. 이벤트공지나 파티플을 디스코드로구하기때문에그럽니다)
3. 2주 이상 자리를 비우지 않으실분 (접속을 안한지 2주가 넘으면 강퇴를 하고있습니다.)
*클랜 룰*
1.욕설, 비방, 성적인 발언및행위금지입니다
완전히하지말라고는안합니다만 그래도 욕설이나 기타표현등 상대방을 생각해서  적당히해주세요
2.관리자의 처벌에 유저가 개입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증거 제출/신고 제외)

3.핵/사기 비매너유저 발견시 바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4.음성채팅방중 "잡담(더퍼지)"는 욕설이나 비방에 민감하신분들을 위해 만든 채널입니다. 사람들 사이에 오가는 욕설이 싫으시다면 룰적용x 방에는 가지 말아주세요

5.인게임또는 디스코드채팅방 각종 메시지의 도배는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6.각종 건의이 있을경우문의ㅡ건의사항채널, 유저 신고사항은  관리자또는 디스코드매니저와 어드민들에게DM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7. 파티구하기에서 맨션을이용해서 인원구할때 here을 사용해주셨으면합니다 채널알람꺼놓으신분들 위한배려입니다.

8. 매월 마지막주에는 장기미접속자를 클랜에서 강퇴할예정입니다. 데가를키지못하는 사유가있으면 관리자한테나 어드민들한테 개인DM주시면 사유확인후 따로 강퇴를하지않습니다(ex 군대, 컴퓨터고장, 학업문제)

빡빡하게 잡을생각은 없습니다. 그냥 기본적으로 선을 넘지않는 범위에서 서로 배려하면서 즐겁게 게임했으면 좋겠습니다.
위 조건과 클랜 룰을 숙지하셨다면...
디스코드 floral#0699 로 개인메시지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클랜디스코드로 방문해주셔서 문의주셔도 됩니다
따로 메시지를주시지않고 번지넷으로 가입신청하는것은 받지않습니다
디스코드들어왔다가 잠시뒤에 말없이나가시는분들이 많습니다 클랜가입에생각이없으시면 디스코드서버에 들어왔다가 바로나가는행위는 자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discord.gg/hBnBc3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