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클랜 Starved Wolf에서 함께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즐기실 수호자 분을 찾고있습니다.

저희클랜은 현재 12분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레이드를 가고싶지만 저희들은
너무많은시선앞에서는 말을꺼내지 못하겠더군요ㅠㅠ. 하지만 적은사람들 앞에나서는것은 자신있는 네명이
함꼐약을빨고 게임하실분들을 찾기위해 클랜을 만들었습니다!

저희 클랜은 현재 사람도 약간모이고 레이드를 현재기준(7월 11일)으로 별의 탑을 제외한 모든레이드를 가본 클랜입니다. 과거에는 레이드를 대부분이 초행이였지만 완숙들도있으니 안심하고 오세요 물론 자신있는레이드가도 개판납니다. 똥개상 똥개상!! 똥개상이라고!!!!

전투력이 낮아서 클랜에 들어오는것이 부담되신다면 걱정하지마세요 전투력은 숫자에불과합니다.그리고 클랜장이라는 사람이 전투력이 클랜원분들 보다 항상낮습니다 걱정마세요.

현재로서는 처음클랜을 만든네명이 배너를 꽃는방법을 알았으며 배너아트까지 도달했습니다. 그리고 사람이적게모이니 다들 약거하게 빨았습니다.

레이드를 가고싶지만 많은사람들앞에서 말을하기힘든분들을위해 만들어진클랜이니 누구든지 걱정하지마세요, 떄로는 실패하기도하지만 언젠가는 당당하게 성공할수있으니까요. 소소하게 적은사람들에게는 장난기있고 분위기띄울줄아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칼루스는 손박수 두번쳐야 다른차원이동시킬때 저희클랜의 한분은 핑거스냅한번이면 칼루스를 없앨수있는 패기를 가지고있습니다.

이것은 지켜주세요.

1. 나이는 중학교1학년 부터입니다. 원래어릴수록 미쳐날뜁니다. 그래서저희클랜이 미쳐날뛰어요.

2. 선을넘지말아주세요 아무리 단체로 약한사발했어도 뇌는멀쩡합니다.

3. 기본적으로 클랜을 규모를 크게할생각은 없어요 소규모로 유지할생각입니다. 소박하게 레이드같은곳을 즐기고싶으신분들을 모시고있으니 거대한 클랜들이 불편하신분들이 계신다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클랜인원은 많이모아도 18명정도로 생각중입니다. 원래시람수가 적어야 다들약빨이 잘나옵니다.

4, 클랜을 자주옮겨다니시거나, 통보없이 잠수를 하시는건 사양하고싶어요ㅠㅠ.

5. 타이탄과 워록분들을 애타게 찾습니다 12분중 5.5분이 헌터에요ㅠㅠ.

디스코드로 Cayde-7#0134 에 친구요청을 보내주세요. 간단한 질문몇가지만한뒤 클랜원이 되실수있으실겁니다.

C02055DE7139D807D23979C3A2F0C1A8953EF643 (1920×1080)

저희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수호자분들! 언제든지 부담가지지마시고 편안하게 찾아오세요. 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