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게 번지가 의도한 팁 같지는 않지만,


어쨌든 모두에게 불이익이 주어지는 그런 팁은 아니니.. 공유하고자 글 써봅니다.







  우선 새 주간이 시작이 되면, 에이다는 3가지의 강장 프레임을 선정해서 판매합니다.


플레이어는 두 가지의 주간 현상금을 통해 두 개의 탄도기록을 확보할 수 있으며, 각 케릭별로 탄도기록으로 고른


두 개의 기본 프레임만 연속해서 팔고, 선택되지 않은 한 종류의 강장 프레임은 사라집니다.







예를 들어볼게요.


  이번주가 기관총 / 파동 / 검인 경우,  기관총 강장과 파동 강장 프레임 선택 시 해당 케릭으로는 그 주에 검을 아예


파밍할 수 없고, 일반 프레임도 가관총과 파동만 계속 구매 가능합니다.







  따라서 정상적으로, 해당 주에 에이다가 주는 프레임을 두 개의 탄도기록으로 골라서 파밍할수도 있겠죠.








  하지만 난초나... 자신이 원하는 프레임이 안 나올 경우는 분명히 기다리기 지루할수도 있을겁니다.


요즘 다들 650찍어서 레이드도 주말전에 끝내니 월~화 접속률 떨어진지 좀 됐죠? ㅠㅠ







  그러니 다음 주 프레임에 상관없이 이번주에 자신이 원하는 프레임이 나온다면, 주차가 변하기 전에 해당 프레임을


미리 사 두시면 되더라구요. 그러면 해당 프레임이 기본 프레임인데, 실제 베르구시아 대장간에서 구우면


강장 프레임으로 인식해서 강장을 주고, 선택지에 없던 해당 프레임이 새로 생기고 계속 판매합니다.


베르구시아만 되는건지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다른 데서 실험은 안 해 봤어요. 두 케릭 다 베르구시아로 실험했습니다.





  저는 어제(저번주) 기본 핸캔 프레임을 사 뒀습니다. 프레임은 아예 진행 자체를 안하고 고대로 놔뒀어요.


그리고 새벽 2시에 초기화되서 이번 주 에이다의 판매 항목은 검 / 기관총 / 파동소총으로 변화했죠.




  그 상태에서 2시 이후에 핸캔 헤드킬과 광채씨앗 20개를 모아서 에이다에게 가니, 기본 핸드캐논 광채 프레임을 주었고,


베르구시아 대장간으로 가져가서 구우니 요툰과 650 난초가 드랍됐습니다. 기본 광채 프레임인데 강장이 떨어졌어요.


그 이후 검 강장 프레임을 구우니(탄도기록 1개소모), 정상적으로 검 강장이 드랍되었고, 에이다에게 돌아가니


이게 왠걸;; 에이다가 검과 원래는 안 파는 핸드캐논 기본 프레임을 판매하고 있더군요.


기관총과 검 강장 프레임은 아예 사라졌습니당! 강장 갯수는 2개로 동일했던 거죠.





쉽게 한줄요약하자면,


프레임을 다음주까지 굽지 않고 가지고있으면, 다음 주에도 해당 프레임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탄도기록은 2개 주지만 1개는 쓸수가 없습니다. 폐기하시면 돼요.


광채씨앗까지 진행하고 놔둔 프레임이 사라졌다는 카더라 통신도 있더라구요.


일단 저는 아예 암것도 안하고 사두기만 한 상태에서 시작했습니다!





다들 즐거운 파밍 되세요...!







추신 : 번지가 번지했을 뿐인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