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슬픔의왕관 3네임드 1페이지 공략법입니다.

1네임드랑 마녀의축복이라는 기본 개념은 같습니다.

[3넴 1페이즈]
**기본적인 룰
-초록색 발판을 밟으면 "마녀의축복"이라는 버프를 얻게된다.
-마녀의그릇이라는 구슬은 마녀의축복 버프를 넘겨주기 위한 매개체이다. : 자주색 원을 밟고 구슬을 쳐야지 버프가 반전이 된다.(마녀의축복이 있는사람은 없어지고, 없는 사람은 생긴다)
-마녀의축복을 받은사람과 받지 않은 사람은 처리할 수 있는 몹이 다르다.
-마녀의축복을 받고 제한시간 60초가 지나면 마녀의저주로 바뀌면서 죽는다.
-마녀의축복 버프를 가진 사람이 죽으면 버프는 소멸된다.

**시작
-3넴에서는 총 방이 3개로 나누어 지는데, 마녀의축복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초록색 발판이 나오는 발판(시작)방,
쉴드에 쌓인 갈란이 나오는 보스방나머지 하나는 쫄방이 있다.
-시작하게되면 세 방이 방벽이 쳐지므로, 2명씩 한 방에 들어가서 시작하면된다.
-발판이 나오는 방은 두 사람 중 한명이 발판을 밟아 마녀의축복 버프를 갖는다.
-법사 2마리와 오우거를 잡으면, 리셋 타이밍이 오는데, 시작방의 버프를 가진사람과, 버프가 없는 사람 그리고 다음 방의 버프를 받을 사람은 구슬 원안에 모여서 구슬을 친다.(이때 방벽 하나가 열림)
-또 한번 법사 2마리와 오우거를 잡으면 리셋 타이밍이 오는데, 시작방의 버프를 가진사람+버프없는사람, 두번쨰 방의 버프를 가진사람+버프 없는사람, 세번째 방의 버프를 받을 사람 = 총 5명이 구슬 원에 모여 구슬을 때린다. (이때 모든 방벽이 열림) -> 보스 틸타임 

TIP) 버프를 받을 사람은 마녀의그릇이라는 구슬 원을 밟고 있어야하고, 마녀의축복을 가진 사람이 버프를 넘겨줄 때는 구슬을 밟지 않고도 멀리서 총으로 구슬을 치면 버프를 넘겨줄 수 있다. 이때 버프를 가진 사람은 구슬을 밟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버프가 소멸되지 않는다.

**보스 딜타임
세 방이 모두 열려서 방벽이 해제가 되면 갈란의기만(보스) 딜타임이 나오는데, 
TIP1) 마녀의축복 버프를 가진 사람과 버프가 없는 사람이 동시에 갈란의기만 쉴드 안에서 데미지를 주어야 쉴드가 벗겨지고 딜을 할 수가 있다.
Tip2) 버프가 있는 사람은 갈란의기만에게 가까이 가기만 해도 버프가 소멸되므로, 쉴드를 까지 않는 사람은 보스에게서 조금 떨어져 있는 것이 안전하다.
TIP3) 버프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갈란의기만에게 딜을 넣을 수 없다(버프가 없는 사람만 딜 가능)

데이원을 하면서 3네임드에서 많이 실패를 하셨을텐데,
전투력을 올리고 개념만 충분히 인지한다면 어렵지 않은 레이드네요!
(쟤쟤도 깸@.@)

1일1슬왕 너모조앙

그럼 즐레이드, 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