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방법과 정식 공략의 차이점은 1넴을 스킵하기 때문에 1넴을 무시하는 것과 2넴의 오우거,잡몹이 스폰되지 않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노파지 보스방에선 공략대로 보스마법사를 잡아야하는데 '부활제한' 이 걸리지 않아 혼자서도 시간만 있다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1. 이단의 구덩이 던전에 진입한 후 배너를 꽂아 탄약을 보충합니다. (제노파지 보스방 대비용)

2. 1넴 우측아래에 표시된 탑 옥상까지 갑니다. (절벽을 타고 가면 잡몹을 만날 일이 없어요.)

3. 지붕에 오셨다면 절벽 사이의 틈으로 빠진 후 1넴 클리어 후 나오는 구간까지 가주세요.
가는 방법은 스샷으로 설명하기가 너무 복잡해서 00분25초 ~ 2분 15초까지만 참고해주세요. 

4. 오셨다면 제일 윗라인 문중 왼쪽부터 두 번째 칸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주세요.

5.들어오시면 이렇게 문양에 상호작용하시면 되구요.

6. 이제 구덩이까지 쭉 오셔서 입구기준 왼쪽 벽을 타고 쭉 가주세요.

7.절벽 아래까지 따라오시면 이렇게 문양이 그려진 바닥에 상호작용을 합니다.
그 이후 낭떠러지쪽으로 발판이 올라오는데 건너가서 태양 구체를 집어주세요.

8. 집으셨으면 이제 구덩이 입구 기준 우측 벽을 타고 쭉 가줍니다.

9. 벽을 타고 오시다보면 우측에 문으로 된 구조물 입구 양쪽에 구체로 '길 밝히기' 상호작용을 해주세요.

10. 문이 열리면 외길이니 이제 보스방으로 쭉 가줍니다.

 - 제노파지 보스방 공략 (어흥갈매기다 님 게시물)


11. 공략대로 보스마법사를 잡으셨으면 이제 에리스 몬에게 돌아가서 제노파지를 받으시면 됩니다.

(' 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