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한분 팁 드리다가 생각나는거 적습니다. 생각나는대로 추가하겠습니다.

일단 본인 실력.
흐접입니다. fps는 옵치로 시작했고 그때하던 주챔은 너프전 메르시, 루시우, 젠야타, 로드호그. 이 영웅들의 특징은 사기였고, 에임이 핵 구데기여도 1인분 가능한 영웅들이였고 이 영웅들로 900점 찍었습니다. 네 브론즈입니다. pvp 깨달음을 얻기전 데가 pvp 효율 0.3! 와!

제가 살아남는 방법.

1, ttk? 의미없음. 일단 해드맞출 자신이 없고 그러면 내 ttk는 무조건 상대보다 깁니다. 한방에 죽이는 무기들 위주로 쓰세요.

2, 레이더 최고. 짱짱맨. 은신 못찾고 연막탄 짜증나고 앉으면 안보여서 의미없다고요? 안그러고 돌아다니는 사람이 더 많기 때문에 레이더 보는 습관을 들이세요.

3, 벽은 최고의 엄폐물입니다. 와리가리 습관들이고 걷는속도 빠르면 좋고. 스탯은 뭐 생존 7 이상이면 가시한테 살 확률 높다 뭐다 이건 저희한테 해당되는게 아닙니다. 일단 조금이라도 빨리 움직이고, 조금이라도 빨리 회복되는게 중요하니 기동, 회복 올리세요. 물론 전 파밍 안돼서 (+ 의지 90의충쓰느라) 못올렸지만 챙기면 확실히 좋아요. 딴건 몰라도 기동은 30은 무조건 넘기세요.

4, 중탄싸움 필수. 중탄을 먹는거 뿐만 아니라 중탄 먹을려는 적 죽이거나 때리는거도 중요합니다.

추천 빌드

직업별 한가지만

1, 워록: 초신성 의충 의지 100. 끝. 레이더보고 쏘면 끝. 쵝오. 워록 위주로 길러서 이거밖에 안쓰지만 쓰면서도 사기라고 느끼는 빌드인만큼 쉽고 강한 빌드입니다. 빌드라 부르기도 민망한, 세팅쉽고 운영쉬운 빌드

2, 헌터: 은신 늑군. 당하는 기준 짜증나는 빌드입니다. 저번주에 늑군 뿌렸죠? 쓰시면 됩니다. 없으면 악마의 몰락으로 흉내낼 수 있는거같습니다.

3, 타이탄: 무두골 어께빵 or 지진강타. ㅎ...무식한 탄...총을 쓰라고...(라고 의충 워록이 칭얼거립니다)

단일 or 조합 무기 추천

1, 늑군: 괜히 욕먹는게 아닙니다. 이거로 이기고 으쓰대면 욕먹는 이유가 있는겁니다.

2, 요툰: 유도성능때문에 뽀록샷이 그나마 많이 뜹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이상만 가면 안통합니다.

3, 텔레스토: 여기부턴 나는 비폭력주의 간디가 간혈적으로 손에 강림해서 사람을 못쏜다 하는 사람들을 위한 무기 입니다. 텔레스토는 딸피인 사람이 지나가다 밟도록 깔아놓는 용으로 쓰면 재밌습니다. 맞춘다는 생각 하지 마세요ㅎ

4, 폭발탄약있는 정찰소총: 지금 물음표 띄우고있죠? 장거리교전때 내가 때리는용이 아니라 들맞는 용입니다! 상대의 에임을 흔드는 용 + 몸샷뎀이 준수하기에 + 바닥쏴도 한 10? 15?쯤 딜이 들어가서 전 씁니다. 제 최애 물리무기가 정찰 불침번 걸작형입니다. 데미지는 약하기 때문에 팀샷용이라고 생각하세요.

5, 순교자 + 유언, 기단, 보조무기: 유레윙콤보 많이 들으셨을텐데 에임 ㄱㅈ한텐 순교자의 유언 조합이 더 편합니다. 일단 바닥쏘고 바꾸고 좌클 꾹. 이럴때 최고퍽은 순교자는 자동재장전. 보조무기는 무조건 완자방. 순교자에는 빠른 접근슬링 바르고, 나머지는 유언이거나 이카루스 바른 무기이면 됩니다. 이 조합은 장거리 교전은 완전히 포기하고 대신 골목싸움은 비비자라는 마인드로 하는겁니다. 중거리이면 순교자 내 발이든 상대 발이든 발밑에 쏘고 타다당. 근거리면 점프 순교자 타다당.

6, 검: 맞교전용이 아니라 암살용입니다. 벽뒤에 앉아서 숨고 3인칭 관전하다가 가까이오면 쓱싹. 워록이면 빈검들고 초신성 차징도 가능.

여기를 읽고있다는건 쓱 아래로 요약글만 보는 일반인이거나 어떻게든 pvp 퀘를 진행하려는 삽벌레(ex.저)겠죠.
1, 위 설명들은 pvp에 좋은 팁일 수 있으나 천상계에서 안먹힐 확률이 엄청 높아요. 이거로 천상계 혼자 비빌 생각하면 안됩니다.
2, 위에꺼 다시 강조. 저거로 효율 높아져도 우린 삽벌레입니다. 1.0넘기면 기뻐하고 끝내세요.
3, 의충, 은신늑군...... 쓰면서, 당하면서, 느껴보세요. 내가 쓰면서도 당하면 화나는...대표적인 내로남불 기술.

추가적인건 댓글에 보시고 아래 사진 두개는 제 평균 효율과 의충, 불침번, 정외자, 유탄으로 강깃돌린 효율입니이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