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KeG 경기 지역 본선 참가신청을 모집합니다.


2018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KeG? 각 지역 대표 선발전을 통해 발탁된 지역대표 선수들을 전국 16개 모든 광역시에서 참여하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 권위의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입니다.

이번 경기지역본선에서의 혜택은?


경기도본선 우승팀들에게는, “10KeG 대통령배 전국결선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어마어마한 전국결선 상금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대회우승트로피까지~!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며가 되고 싶지만 어떻게 기회를 잡아야 할지 모르겠다.

던전앤파이터 주변사람들 중에서 내가 제일 잘한다.

클래시로얄 경기지역뿐만 아니라 전국결선까지 승부해 보겠다. 하는 모든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하나의 문화로 성장하고 있는 e스포츠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2018 KeG경기지역 본선!!

아마추어 누구나 가능한, 참가신청 기회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경기지역본선의 최고를 뽑는 자리에 참여하고 싶다면 아래 상세모집요강을 확인해주세요↓↓

 

) 대회종목 : 리그오브레전드, 던전앤파이터, 클래시로얄

 

) 대회일정 : 201883일 금요일 오전 10

 

) 대회장소 :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지하2층 국제회의장

 

) 참가접수

리그오브레전드, 던전앤파이터, 클래시로얄 (참여게임 홈페이지에서 선택)

- 접수기간 : 201872~ 731

- 접 수 처 : http://keg.gcon.or.kr/ 접수 신청 바로가기

) 참가 자격 (대회 현장에서 본인확인 절차 진행) :

2006년 대회일 이후 출생자 (*클래시로얄 : 2002년 대회일 이후 출생자), 지역 연고 제한 없음

 

본선지역 게임참여만 해도 플레이스테이션4를 가져갈 수 있는 행운권추첨과,

클템의 팬싸인회 및 다양한 현장이벤트를 즐기세요~!



 

굿모닝경기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 진흥원, KeSPA 후원하는 공신력있는 행사에서 자신의 실력을 뽐내고 다른 게이머들의 컨트롤도 구경해보세요!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