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사항

<일반>

* 강인한 모험가의 영혼 아이템의 구매 재료가 변경됩니다.

- 혼돈의 마석 파편 2개 → 황금 큐브 조각 1개

 

* 변이된 왜곡서 제작에 필요한 재료 중에서 혼돈의 마석이 삭제됩니다.

 

* 하단 인터페이스 - 피로도 게이지 및 HP/MP 구슬의 가시성이 개선됩니다.

 

* 제국투기장 - 팀 구성 팝업의 이미지가 변경됩니다.

 

* 던전 클리어 영상 재생 시 시스템 가용 메모리가 부족할 경우 영상 재생을 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던전 선택화면 UI가 개선됩니다.

- 대상 던전

- 옛 겐트황궁, 로스 체스트, 폭풍의 항로, 홍옥의 저주

- 던전 선택창 좌측의 던전 정보 UI에 선택한 던전의 배경 스토리와 획득 가능한 아이템 정보가 추가됩니다.

- 던전 난이도 선택에 따라 차등 보상 안내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 폭풍의 항로, 홍옥의 저주 던전 선택창에 던전 정보 UI가 추가됩니다.

 

* 던전 종료 화면에 본인의 특별보상 횟수를 알려주는 UI가 추가됩니다.

- 대상지역

- 옛 겐트황궁, 로스 체스트

- 던전 종료 화면에 본인 기준으로 해당 던전의 특별보상 횟수가 출력됩니다.

 

* 평범한 카드첩 아이템 정보에 '96레벨 이상 지역의 몬스터 카드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툴팁 내용이 추가됩니다.

 

* 검은 신전, 고통의 지하실 던전의 몬스터 체력이 조정됩니다.

- 2인 이상 파티 플레이 시 적용되는 몬스터의 HP가 하향 조정됩니다.

 

* NPC 조나단 상점 판매 물품에서 '차원의 조각 주머니'가 제거됩니다.

 

<윈터 페스티벌 주간 계획표>

* 아래의 기간 동안 수리비 할인(30%) 이벤트 버프가 적용됩니다. [▶ 관련 공지 안내]

- 기간: 2020-01-23 점검 후 ~ 2020-01-30 점검 전

- 화요일, 토요일, 일요일 수리비 할인 버프와 중첩 적용되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 데미지 리포트에 등록된 몬스터가 9종 이상일 경우 몬스터 리스트가 즉시 갱신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법사(남) - 화이트 라인 팬츠의 착용 이미지가 아이콘과 다른 현상이 수정됩니다.

* 도적 - 영롱한 프로즌 임페리얼 요대의 아이콘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붉은 기운의 고스트헌터 칭호의 업그레이드 옵션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SD 블러드 이블 크리쳐의 일부 모션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검신, 다크로드, 악귀나찰의 각성의 서 무기 아바타의 이미지가 일부 모션에서 부자연스러운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검은 성전의 기억 : 도 착용 이미지가 일부 모션에서 부자연스러운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몬스터 패턴 게이지가 쿨타임 알리미 아이콘을 가리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캐릭터의 특수 스킬 아이콘이 이벤트 알림 팝업을 가리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팝업 위치 고정버튼의 툴팁이 비정상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접속하지 않은 캐릭터의 체스트 타운 지역 던전 4종 주간던전 정보가 비정상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사망 몬스터 추가 타격 시 제거 기능이 간헐적으로 정상 동작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계대전 가이드 파티 생성 후 오큘러스 파티 생성 창 오픈 시 귀속 캐릭터 UI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오큘러스, 마계대전 파티 찾기 창에서 검색, 초기화 버튼이 과거 UI로 적용되어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백화의 만다린' 시나리오 던전에서 보스맵 씬 연출시 간헐적으로 '백화 만다린' 음성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지혜의 인도에서 남마법사 발소리 사운드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지혜의 인도에서 벨파스트 대각선 대시 공격 중 사망 시 간헐적으로 시간의 증표 오브젝트를 즉시 파괴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외전 퀘스트 '[겐트 황궁] 그날의 기억' 완료 대사의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 홍옥의 저주 던전에서 던전 클리어 후 사망 시 코인 사용이 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겐트황궁 던전에서 안제웨인이 탑승하는 배틀로이드에 홀딩 스킬 사용 시 간헐적으로 배틀로이드가 움직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바타마켓 - 간헐적으로 관심 취소한 상품이 남아있는 형상이 수정됩니다.

* 아바타마켓 - 부위 최저 개수에 9개를 넣고 검색 시 검색 결과가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감정 표현 '[사신대행]'을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하지 않은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모험단 36레벨 이상일 경우 길드 랭킹에 점수가 반영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노련한 각성의 서 크리쳐의 옵션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 폭풍의 항로에서 등장하는 몽환기장 라비네터의 대사가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폭풍의 항로 던전 내 열차 위의 해적 맵에서 아이템끼임탈출 사용 시 간헐적으로 아이템이 비정상적인 위치로 이동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던전 클리어 영상 재생 시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윈터 페스티벌 주간 계획표 - 원래 수리비만큼의 골드를 가지고 있지 않을 때 수리가 진행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루드밀라 NPC의 미니맵 툴팁의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 지혜의 인도 던전 입장 시 투귀의 집념이 추가로 차감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해당 현상으로 인해 아이템이 차감된 모험가분들께는 차감 된 만큼의 보상 아이템(귀면족의 부러진 뿔)을 추후 지급할 예정입니다.

* 장비 아이템 옵션 중 특정 조건 만족 시 스킬 레벨링 증가 옵션이 버프 강화 스킬에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베가본드 - 간헐적으로 진 각성 일러스트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뱅가드 - 틴버전에서 블레이드 스톰 스킬 시전 시 이펙트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인파이터 - 던전에서 윌 드라이버 시전 후 검은권능의 거대화 사용 중 방 이동 시 거병의 크기가 비정상적으로 커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인파이터 - '디바인 체이서' 탈리스만 착용 후 데몰리션 펀치 명중 후 일부 스킬로 사용 시 충격파가 발생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도학자 - 퓨전 크래프트 스킬 시전 시 랜턴 러너의 이펙트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배틀메이지 - 온전한 탈리스만 '진 뇌연격'의 툴팁 오류가 수정됩니다.

* 진정한 각성 下 (3/4) 퀘스트 연출 진행 중 간헐적으로 캐릭터의 아바타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크나이트/크리에이터 - '진정한 각성 上(4/4)' 퀘스트 클리어 시 자각의 실마리의 강화 스킬이 선택되어있지 않은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크나이트/크리에이터 - 자각의 실마리 스킬 선택 가이드 툴팁 오류가 수정됩니다.

* 다크나이트 - 장비 아이템 옵션 중 쿨타임 회복속도 옵션이 콤보 스킬에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장비 아이템의 지속피해 옵션 데미지가 일부 캐릭터의 지속피해 스킬 데미지와 비정상적으로 중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른 유저 정보창의 '장착 중인 세트 장비' 버튼을 눌렀을 때 팝업되는 UI의 위치가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100Lv 에픽 무기 '미드나잇 러시안 룰렛' 아이템 장착 시 일부 스킬의 이미지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장비 아이템의 지속피해 옵션이 발동한 상태에서 장착 중인 장비의 지속피해 옵션 개수가 변경될 경우 비정상적으로 데미지가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100Lv 에픽 '지체없는 흐름의 마루'와 '지체없는 흐름의 미리내' 아이템 옵션 중 용맹의 아리아, 데스티니 퍼펫 효과 제거 옵션 발동 시 파티원의 버프를 제거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른 채널에 접속 중인 캐릭터의 정보창에서 '장착 중인 세트 장비' 기능을 활성화했을 시 세트 리스트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로저 레빈 NPC의 재질 변경 시스템에서 재료 생산 기능이 동작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100Lv 에픽 보조장비 '암흑술사가 직접 저술한 고서'의 발동 효과가 간헐적으로 비정상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웨슬리의 전술 지휘봉, 볼 오브 러데이니언 아이템의 일부 옵션이 비정상적으로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100Lv 에픽 '영보 : 세상의 진리', '시간전쟁의 잔해', '먼동 틀 무렵' 세트 아이템 장착 시 세트 옵션에서 장착한 아이템의 표기가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홍옥의 저주 던전에서 성스러운 축복을 사용하여 부활 시 던전 버프/디버프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고통의 지하실의 던전 버프 UI가 세라샵에 입장한 후 사라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루크 토벌전 - 달성불가 칭호의 카운트가 증가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100Lv 에픽 하의 '매혹적인 리듬의 룸바' 아이템의 옵션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100Lv​ 신화 판금 재질의 상의 '웨어러블 아크 팩' 장착 시 세트 효과가 발동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100Lv 에픽 창 '어나이얼레이터' 아이템의 옵션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