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녘 6세트, 양얼의 나뭇가지로 돌았습니다. 생각보다 딜이 부족해서 1판당 1분 40초 정도 소요되었고, 그동안 습득한 히든 항아리는 총 10개 입니다.

세계의 무게추 하나 얻을라고 항아리를 1억어치 깟네요. 마지막에 안나왔으면 맨탈 폭파할뻔했습니다.




그럼 핵심 스킬들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디바인 쉴드 Lv10: 받는 피해 비율을 11%까지 줄여버리는 핵심 스킬입니다. 기본적으로 팔라딘은 적의 공격을 방어한 후에 대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몹이 땅에 닿거나 움직일때 아에 방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바인 생츄어리 Lv1: 세라픽 페더 스택사용시 HP를 모두 회복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사실 이 스킬 덕분에 제가 공략했던 스팩보다 훨씬 저스팩도 비탄의 탑 도전이 가능합니다.

디스럽션 Lv33: 콤보 중간에 연계하여 채공 유지 하거나 땅에 떨어져 콤보가 끊어진 적을 바닥긁기, 운명의 수래바퀴 연계로 계속 붙잡아 둘수 있습니다. 


이 3가지 스킬만 활용해도 공략엔 지장이 없지만 일부 적은 잡기스킬등을 통해 막기를 풀어버리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사실상 잡기만 잘피해도 쉽게 클리어 하는 던전입니다.


권장스팩: 퀘전더리 이상 (마봉급도 클리어는 가능하나 클리어시간이 크게 늘어버립니다.

헤스켈 9세트의 경우 막고만 있어도 반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적의 데미지가 약하고, 소환수의 경우 본체에 딜이 안들어가니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