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

* 오버플로우 (신규 스킬)

- 30레벨에 습득 가능한 버프 스킬입니다.

- 귀수에 갈무리했던 어둠의 기운을 흘려보내 무기를 완벽히 지배하여 암속성을 부여하고, 크리티컬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ㄴ 10레벨 마스터 / 20레벨 맥시멈 스킬 (10레벨 기준 크리티컬 공격력 10% 증가)

 

* 타임 브레이크 시스템

- 특정 캐스팅 속도/공격 속도 구간에서 콤보가 이어지지 않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콤보 단계 공격력 증가량이 변경됩니다.

ㄴ 1단계 : 동일

ㄴ 2단계 : 140% → 130%

ㄴ 3단계 : 190% → 170%

ㄴ 4단계 : 250% → 210%

ㄴ 5단계 : 300% → 250%

- 스킬 트리에 동일한 스킬이 2개가 있는 현상이 수정되며, 모든 스킬이 초기화됩니다.

 

* 다크 러스트

- 스킬 적중시 힘/지능 증가 기능이 삭제됩니다.

- 공격력이 12% 감소됩니다.

 

* 다크러스트 강화

- 다크 러스트의 힘/지능 상승치 증가 기능이 삭제됩니다.

 

* 타임 스톱

- 레벨링이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 습득 레벨이 변경됩니다. (50Lv → 48Lv)

- 스킬 공격력 증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15레벨기준 : 19.5%)

 

* 차원일치

- 레벨링이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 습득시 힘지능 및 물리&마법크리티컬이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6레벨 기준 : 힘지능 증가량 12%, 물마크 증가량 10%)

- 컨버전 가능 스킬이 추가됩니다.

ㄴ 웨이브 스핀, 다크 브레이크, 일루전 슬래쉬, 다크 플레임 소드

 

* 어둠의 소검 마스터리

- SP 소모량 감소 (10 → 5)

 

* 어둠의 도 마스터리

- SP 소모량 감소 (10 → 5)

 

* 어둠의 대검 마스터리

- SP 소모량 감소 (10 → 5)

 

* 어둠의 둔기 마스터리

- SP 소모량 감소 (10 → 5)

 

* 어둠의 광검 마스터리

- SP 소모량 감소 (10 → 5)

 

* 다크 크로스

- 공격력이 8% 증가됩니다.

 

* 베인 슬래쉬

- 공격력이 16% 증가됩니다.

 

* 래피드 무브

- 공격력이 5% 감소됩니다.

 

* 다크 익스플로젼

- 공격력이 16% 증가됩니다.

 

* 피어스 스트라이크

- 공격력이 15% 감소됩니다.

 

* 윕 어택

- 공격력이 12% 증가됩니다.

 

* 다크 레이브

- 공격력이 22% 증가됩니다.

 

* 다크 볼

- 공격력이 7% 감소됩니다.

 

* 다크 소드

- 공격력이 12% 증가됩니다.

- 적을 타격하지 않아도 피니쉬 폭발이 일어나도록 변경됩니다.

 

* 다크 폴

- 스킬 애니메이션이 단축됩니다.

- 타격 판정이 개별 어택박스에서 글로벌 어택박스로 변경됩니다.

- 타격 판정 변경에 따라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쇼크 웨이브

- 공격력이 19% 증가됩니다.

 

* 드로우 소드

- 공격력이 16% 증가됩니다.

- 스킬 시전시 일부 몬스터에게 데미지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크 플레임 소드

- 공격력이 22% 증가됩니다.

 

* 모멘터리 슬래쉬

- 공격력이 12% 증가됩니다.

 

* 다크 브레이크

- 공격력이 18% 증가됩니다.

 

* 다크 웨이브 폴

- 공격력이 6% 증가됩니다.

 

* 차지 익스플로전

- 공격력이 17% 증가됩니다.

 

* 다크버스트

- 공격력이 8% 감소됩니다.

 

* 아이템

- 어둠에 잠식된 빛

ㄴ 오버플로우 크리티컬 공격력 증가량 10% 추가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