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해전 공격측(포르투갈) 참여 희망자분들께 참여촉구 및 당부의 말씀



이번 헬레네 세우타 대해전은 에스파니아의 영지들을 공격할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동안 에스파니아는 대해전 판정일에 자본력을 바탕으로 대해전 항구를 조작, 세우타에서 대해전이 열리지 않게 조작해왔으며 자본의 힘으로 영지함락을 막아왔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에스파니아의 대해전 항구 조작을 연합측에서 방해 했으며 2시간동안 에습 및 연합국 양측 합계 1000억두캇 이상의 희생과 소모를 통한 투자전으로 겨우 열리게 한 세우타 대해전입니다.


따라서 앞으로는 에스파니아 쪽에서 더욱 많은 자본으로 세우타 대해전을 피하기 위한 항구 조작을 할 것이며 이제는 아예 세우타에서 대해전이 열릴 일이 없어질지도 모릅니다.


사실상 이 대해전이 마지막으로 에스파니아영지를 공략할 찬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지금 공격 진영에게 필요한 것은 화려한 장비나 군용 선박이 아니라 많은 참여자입니다.


좋은 장비가 없어도 군인이 하지 못하는 상인, 모험가만이 할 수 있는 대해전의 역할이 분명 있으며 오히려 그런 상인과 모험가분들의 역할이 60%이상 공격측 대해전의 승패를 좌우합니다.


따라서 조금이라도 공격측으로 참여의사가 있으시다면 마지막이 될지 모르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반드시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이번 세우타 대해전은 2월 8,9,10일로 예정되어있으며 3일간 저녁8시부터 3시간동안 열립니다.


감사합니다.




꿀팁

1번이라도 대해전 요새 포격을 하시면 70군랩 해제가 됩니다!

어렵게 콜로세움가서 하지마시고 대해전으로 간단하게 군랩 해제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