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냥 한마디 하자면...

사실 부관무장도 완벽하게하게하며 사람들로써 다 채우면... 물론 어느정도 커버는 되겠지만 특강강의 경우.. 남이 쓰는데 우린 안쓴다 분명 차이남 다만 지금 쟁이 소모전인거에 다들 지치는건데 이게임은 좋던싫던 알피지고 말그대로 전쟁하듯 쟁하고 노는겜임.. 소모전이란건 당연 어쩔수 없는거고... 그래서 매번 몇년전부터 말해왔지만. 지금에 군인은 내가 준비하고 내가 셋팅 다해도 즐기기 어렵죠 결국 체계적인 집단이 아니면 어려운건 현실임. 쟁판 내에서 실력이 전부다 피지컬이 전부다 씨부리던 과거시대에 저도 그땐 거북이쟁때는 그리해도 되긴했음 물론 그때야 거북쟁이니 가능했지... 강서프쟁 이후로는 체계가 중요함을 실쟁에서 해저격이 제일먼저 보여줫음. 길전처럼 실쟁도 체계적일시 승률이 오른다는걸 보여줫고 난 그러한 방법을 보고 우리도 그리해야지해서  그렇게했지...
( 인벤에 글적은 커리는. 이전에 끝가지 대항은 피지컬이다 라고 씨부렸지만 대항해시대에서 무슨 피지컬을 논하는지 가끔씩 궁금할정도... 결국 피지컬이고 자시고 다 필요 없이 걍 단체로 호흡맞으며 다같이 하면 이기는게임이 실쟁임이 이미 증명댐) 대회에서나 혹은 쟁판에서 결과물이 그 증거니가

지금 쟁에 소모전이 지치던 쟁을 참여를 못하는 인원이있던... 그들은 잘 생각해봅시다 이게임 자동 큐돌아가는 게임아니고 알피지 게임이며 그런게임에서의 전투란 소모전이 필수적임 그런만큼 내가 준비도 잘해가고 이기도록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됩시다 혼자 솔로게임하듯 쳐하니가 지는거고 그러니 손해만 보는거지...그러다보면 자연스레 접고 누구는 떠나지..

충각 기뢰 안쓰면 그만아니냐?  물론 그럴수도 있겠죠 그런데 기뢰는 실력과도 연관되는데 제약 걸수도 없고 충각을 빼자??  소모전의 쟁에서 일방적으로 맞고 피해만 보고가길 바라는 집단은 단한곳도 없을듯. 인류사회에서도 일방적으로 쳐맞고싶은 나라는 없으니 핵쳐만들고 버티듯 ㅋ  결국 소모전이란 어쩔수 없음... 그게아니면 우린 명압연을 끼고도 안지고 다이긴다 니들은 소모해라 우린 이렇게 이긴다를 입증해낸뒤 보편화를 시키던가지...

펙트는...준비 잘하고 그냥 대세 따라서...이기고 보편화 시켜서 바꿔라
EXP 180,099 (80%) / 185,001

Lv72 자하마신

Black.Shpphire

 

 

동방제국사

해동성국 혁신

사기열전

 같이 하실분 귓주세요


익명 부캐는 보이면 차단부터 하니가 혼자 고생들 하렴 ㅋㅋ

 (내가 그만큼 위대해서 그런가봄)

 

차단해놔서 안보이는데 글적는애들은 개불쌍하노 ㅋㅋ

 

 

 

 

 

레벨
Lv72
경험치
180,099 (80%) / 185,001 ( 다음 레벨까지 4,903 / 마격까지 3,652 남음 )
포인트

이니 83,727

베니 989

제니 857

명성
3,123
획득스킬
  • 9
  • 1
  • 5
  • 5
  • 5
  • 1
  • 1
  • 5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35979      팩트. [2] 중앙정보부 03:06  50 0
    35978      거지들아~~나고소해바~~용돈줄게~~      중앙정보부 03:03  38 0
    35977      거지들의 행진 [4] 중앙정보부 02:54  45 0
    35976      근황 [6] 스눕 21:59  161 0
    35975      보다못해 안타까워서 한마디한다 [8] 유해정찰대 21:51  228 3
    35974      곧이어 애국가를 제창하도록 하겠습니다      옌띠 21:40  68 0
    35972      좁은 동네가 더 그런다고      Roh 20:59  114 0
    35971      아주 부들부들 해가지고 ㅋㅋㅋ [14] 전술가 20:10  260 0
    35970      헬게가 활발해서 보기좋네요. [2] 옌띠 19:40  124 0
    35969      초상권침해로 고소  [2] 자기장 19:34  205 0
    35968      고소랑 별개로 승현아 [2] 자하마신 19:30  150 0
    35967      미안한게 없는데 왜 자꾸 사과를 하래      커리님 19:27  77 0
    35965      커리님 그만 발악하세요^^ 정말 패배 인증만 더.. [2] 자하마신 18:51  141 0
    35964      ㅋㅋㅋㅋ밑에 역시 돌대가리인증이죠?      자하마신 18:48  70 0
    35963      야부리 해명영상ㅋ      커리님 18:46  109 0
    35962      그래서 [1] 전술가 18:36  99 0
    35961      ㅋㅋㅋㅋㅋㅋ드디어 자기가 뱉은말 자기가 하죠? .. [2] 자하마신 18:35  84 0
    35960      별로 궁금하진 않은데      커리님 18:33  71 0
    35959      ㅋㅋㅋㅋㅋㅋㅋㅋ [3] 자하마신 18:30  78 0
    35958      증거 부탁^^ [1] 커리님 18:27  84 0
    35957      밑에분 아직도 ㅂㄷㅂㄷ해죽죠?ㅋㅋ [1] 자하마신 18:20  80 0
    35956      ㅋㅋ [1] 커리님 18:18  72 0
    35955      밑에 말에 가독성이 없는이유? [1] 자하마신 18:12  75 0
    35954      내가 이러는 이유 [1] 커리님 17:50  116 0
    35953      이간질 장인이 저런말하시니 당황스럽네요 [2] 자하마신 17:16  127 0
    35952      야부리가 올린 카톡내용 [3] 커리님 17:08  184 0
    35951      네네 아주좋네요 ㅎㅎㅎ [1] 자하마신 16:35  98 0
    35950      그런 사람 맞습니다! [5] 커리님 16:33  142 0
    35949      하두 궁금해 하니가 올려주는데  [2] 자하마신 16:10  216 0
    35948      슈미 구하기 매우 힘들듯 [3] Close 14:57  133 0
    35947      똑같농 [1] 도미니코 10-20  232 0
    35946      뉴비입니다. 가입할만한 길드 없나요?(헬레네) [1] 쩝쩝쩝나야 10-20  155 0
    35945      [염파] 죄송합니다      Star 10-20  340 0
    35944      삼도 좆병신 봐라 [2] 옌띠 10-20  468 0
    35943      죄송합니다 [1] 커리님 10-20  382 0
    35942      뭘 모르니 변호사가 말한거에 추가로 설명해준다 [7] 자하마신 10-20  618 0
    35941      중앙정보부 의 보스턴 정벌  [8] 꺄르르꺄륵 10-20  542 9
    35940      지금 알아두면 좋은 상식      칼잡이 10-20  192 0
    35939      한심하다 너능정말      운행시간 10-20  197 0
    35938      염파 팩트체크      Star 10-19  221 0
    35937      아프리카 방송 다시보기 [1] 화이트민트 10-19  232 0
    35936      다들 발악해라 [1] 자하마신 10-19  266 0
    35935      이쯤 되면 불쌍하다.      이중허리 10-19  166 0
    35934      과연 사이버 명예훼손은 어떻게 성립되는가? [4] C오승환 10-19  247 0
    35933      ㅋㅋㅋㅋㅋ 왜이리 웃기냐      Star 10-19  145 0
    35932      미친놈들 ㅋㅋㅋㅋ      전술가 10-19  186 0
    35931      더욱에      자하마신 10-19  161 0
    35930      ㅋㅋ민구 포커스하나도 못잡고 아무것도모르네 [5] 자하마신 10-19  259 0
    35929      세줄 요약좀요 [2] 옌띠 10-19  203 0
    35928      방송켰습니다 회전에 대한 고소가 안되는 2유      화이트민트 10-19  227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