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3발 가격이 폭등하고 있어~~

 

  3발 가격 폭등 기념으로 8번 행운권 만큼은 아니지만 수익률이 괜찮은 4번, 7번 행운권을 긁어봤습니다. 저처럼 꽃향기

에 취해 자스민 나르는 분들한테 유용할 수도 있겠습니다.





행운권(NO.4)

동아프리카 밴더거래 보상 행운권입니다. 장신구를 팔고 조선소가 있는 잔지바르, 모잠비크, 소팔라에서 장신구를

사고 팔아 얻을 수 있죠. 밴더거래 20만에 1장 얻을 수 있기 때문에 7, 8번 행운권보다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2억원으로 1발 256장, 2발 290장, 3발 528장, 4발 424장, 쿠스쿠스 239개 얻었습니다. 3발은 8번 행운권보다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4발 수량도 적고 장작도 없기 때문에 전체적인 수익에서 당연히 8번 행운권보다는 딸립니다.

1,2발 10만듀캇, 3발 40만듀캇, 4발 30만 듀캇 적용하면 1억9천만듀캇 정도의 순익이 나옵니다. 1캐릭이 한번에 소지 가능한 400장정도 긁으면 2400만듀캇 정도의 순익이 납니다. 이익이 크진 않지만 3발을 도래 때 70~100만에 처분할 수 있는 도래 특수때 한번 팔아보고 싶네요.





행운권(NO.7)

  8번 행운권과 함께 장작을 주는 행운권입니다. 밴더거래 보상 30만에 1장얻을 수 있기 때문에 8번 행운권보다 얻을 수 있는 수량이 적고 장작이 나올 확률도 적습니다. 발주조선을 해도 되지만 요즘 발주조선을 누가 할런지...7번 행운권은 고어, 캘리컷에서 장신구를 사고 팔아 얻을 수 있습니다. 


 

  2억원으로 장작 35개, 1발 266장, 2발 198장, 3발 312장, 409장으로 확실히 발주서 수량이 적습니다. 장작수량도 8번행운권 2억듀캇을 긁었을 때 나오는 수량에 한참 못 미칩니다. 장작 90만 1,2발 10만듀캇, 3발 40만듀캇, 4발 30만 듀캇 적용하면 순익 1억2500만듀캇 정도 됩니다. 수익이 좀 적네요.





8번행운권과 비교

  8번 행운권은 위의 발주서 시세를 적용하면 2억 긁었을 때 3억정도의 순익이납니다. 순익이 크죠. 장작도 90개 가량 나옵니다. 요즘은 장작 처분하는게 좀 문제인 감이 있습니다만. 4,7번 모두 8번 행운권에는 한참 못 미칩니다.





인도양에서의 활용

  제가 올린 실질적인 이유입니다. 비록 8번 행운권보다는 못 하지만 4, 7번 행운 모두 인도양에서 꽃송이, 은세공 나르면서 부가수익 실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억을 소모했을 때 7번 행운권이 4번 행운권보다 수익이 적지만 400장을 긁었을 때 나오는 결과물의 가치는 비슷합니다. 한자리에서 긁는게 아니라 무역을 하면서 왕복할 때 긁으면 4번이나 7번이나 수익에는 별 차이가 없다는 이야기죠.(4번 행운권이 2억을 소모할 때 얻는 행운권 수량이 훨씬 많이 때문에 나오는 결과입니다.) 


  두 행운권 모두 400장 긁었을 때 2400만듀캇정도의 결과물이 나옵니다. 인터넷 회선 속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100장 긁을 때 50초~52초의 시간이 소비되고 400장 긁으면 200초가량의 시간이 걸리죠. 꽃송이 무역이야 커브가 없는 항로라 출발하면서 직선잡고 동전꼽으면 딱입니다. 한시간에 3번이면 7200만 듀캇의 가외 수익이 발생하겠습니다. 


  장점이라면 발주서의 자가발전, 무역외의 수익이겠습니다. 단점은 긁을 사람따위 존재하지 않는다ㅠㅠ

꽃송이따위는 너 혼자나 날라라! 귀찮다. 8번 행운권보다 못 하다. 어짜피 8번도 안 긁을거잖아요.


  향료무역 할 분들 아니라도 참고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올립니다~


4번 행운권 확률 1발(9.22%), 2발(9.03%), 3발(18.44%), 4발(12.89%)

7번 행운권 확률 1발(10.13%), 2발(11%), 3발(14.56%), 4발(19.50%) 장작(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