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유저(접니다. 편의상)가 오랜만에 대항온에 로그인하면서 인증오류를 하게되는데 
이 시스템이 병맛이라 오류가 뜨면서 그 유저는 순간 당황하게되고 
자신이 10년정도 플레이 한 본캐계정을 아예 할 수가 없고 
넷마블이나 다음에서 해결해주지않을시 본캐가 날라갈 위기에 처해있는데 

넷마블이나 다음에 1:1문의하면 서로 넷마블게임이니 넷마블로 문의하라
다음계정이니 다음에 문의하라며 서로 떠넘기게됩니다. 

아니 캐쉬템이나 이런 것을 팔아먹을 때는 회사고 
유저가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외면하는 것이 어느나라 상술이며 상도덕인가? 

최소한 고객이 불편함을 겪지않도록 해주는게 회사의 도리가 아닌가? 

백종원님께서 말씀하셨죠. 
이익을 고객과 나누고 절대 고객을 외면하지마라. 

이게 뭡니까? 
위기에 빠진 유저가 있는데 두 회사는 돈 벌기에만 급급하고 유저의 어려움을 외면한다? 
세상에 어느회사의 기본마인드가 이럽니까? 

P.S
지금도 넷마블과 다음은 1:1문의를 외면하며 이런 문제는 회피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도와주십시오. 같은 대항온유저로서 힘을 모아 이 문제를 타파합시다.

저도 너무 화가나서 어제 글 3개나 두서없이 올렸는데 
오늘부터 이 문제가 해결될때까지 계속해서 이 문제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진이 볼 때까지요. 

제가 부당한 청구를 하는것도 아니고 잘못된 시스템때문에 고통받는 유저가 저 하나뿐이겠습니까? 
카드인증오류로 고생을 겪을 다른 항해자들을 위해서라도 제가 이 문제를 해결해보겠습니다.